2026학년도 1학기 학부 기말 강의평가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니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기말 강의평가는 이번 학기 수강 수업에 대한 학생 의견 수렴을 통해 우리 대학의 교육 질 향상과 학습 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실시됩니다.
학부 재학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전달될 수 있도록 기간 내에 꼭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 사항>
강의평가는 익명으로 진행되니 성실하고 공정하게 답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술형 문항 작성 시 수업 개선과 관련 없는 비방, 욕설, 인격 모독적 표현 등은 삼가 주시기 바라며,
수업 내용, 강의 방식, 학습 환경 등 강의 개선이 도움이 되는 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6년 5월 26일
숭실대학교 대학교육혁신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