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숭실대학교 G-LAMP 사업단 행정 직원 모집
가. 모집 인원: O 명
나. 임용예정일: 2025.10.01.(사정에 따라 협의 가능)
다. 지원 방법 및 지원 기간
–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제출처: abcri@ssu.ac.kr)
이메일 제목은 ‘G-LAMP 행정인력 지원(지원자 성명)’으로 기재
– 지원 기간: ~ 2025.09.24.(수) 13:00까지
라. 전형 일정: 서류전형 > 면접전형(1차례 진행)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마. 모집 부서 관련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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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
지원 자격 | 수행 업무 | 우대사항 | 비고 |
| G-LAMP
사업단 |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전공 무관, 행정·회계 관련 경험자 우대)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성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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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단 회계 및 행정 관리 (예산 집행, 정산, 보고서 작성 등)
-사업단 인사 및 연구지원 관리 -연구비 및 과제 관리 보조 -사업단 행사(워크숍, 학술대회, 심포지엄 등) 운영 지원 -전임교원, 박사후연구원, 연구원, 학생 연구원 지원 행정 -기타 사업단장이 지정하는 업무 |
-대학 연구지원·행정 경험자 우대
-MS Office, 한글, 엑셀 등 기본 OA 활용 능력 필수 -책임감과 협업 능력,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 보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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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이메일 |
바. 근무 조건 관련 사항
– 근무 형태: 계약직 (1년 단위, 평가 후 재계약 가능 / 최대 5년)
– 근무 장소: 숭실대학교 G-LAMP 사업단 행정실
– 급여: 학교 규정 및 사업단 예산에 따른 책정 (경력·역량에 따라 협의)
– 복리후생: 4대 보험 가입, 퇴직금 별도 지급(1년 이상 근무 시)
– 근무시간: 주 5일(월~금), 09:00 ~ 17:30, 방학 중 10:00~17:00
사. (필수)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양식)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편입일 경우 전적교 해당서류 추가 제출)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가.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임용 취소
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채용 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한 경우(온라인/전자메일 제출 서류는 해당되지 않음), 모든 서류는 지원 이메일 주소로 반환 청구 신청 시 본인 확인 후 등기 발송(학교 부담)이 가능하며, 반환 요구가 없는 경우 채용 확정일로부터 180일이 경과 후 폐기
– 숭실대학교 G-LAMP 사업단 (abcri@ssu.ac.kr)
숭실대학교 G-LAMP 사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