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 비전공자 대상 IT소양 계발 프로그램 운영

2022년 10월 27일
26548

 

숭실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 비전공자 대상 IT소양 계발 프로그램 운영

 

숭실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단장 이원철) 진로취업센터에서는 11월 12일부터 3주간 토요일마다 비전공자 대상 IT소양 계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비전공자 대상 IT소양 계발 프로그램’은 비전공자들이 직무 수행 중 개발자들과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IT 관련 기초지식 습득을 도모하고, 인문계 전공자의 취업장벽이 높아짐에 따라 산업에서 원하는 융합인력으로서의 성장을 돕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11월 12일(토)-내 아이템에 맞는 ‘영상 콘텐츠 기획’ ▶11월 19일(토)-프로젝트 방식에 따라 다른 ‘디지털 서비스 기획’ ▶11월 26일(토)-우주에서 제일 쉽게 풀어주는 ‘비전공자 대상 필수 IT지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을 통해 인문·상경 계열과 4차 산업의 새로운 만남으로 급격한 기술변화에 요구되는 기술 인력으로의 대안이 되어 인문·상경계열 대학생들의 취업률 제고에 기여하고, 비전공자들의 IT 지식 습득으로 직무 수행 시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와 함께 취업에 대한 막막함을 해소할 수 있는 자기 계발의 기회와 학습 환경을 제공하며, 개인별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IT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콘텐츠를 운영할 계획이다.

대상자는 숭실대 재학생 및 졸업생, 지역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희망자는 숭실대 비교과프로그램 사이트 펀시스템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숭실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 진로취업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 문의>

숭실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단 진로취업센터

최미교 컨설턴트 02-828-7018

 

홍보팀(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