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숭실대학교 상담팀 계약직 직원 모집

2023년 6월 8일
5815

숭실대학교 상담팀에서 아래와 같이 계약직 직원을 모집합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 공고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모집 관련 사항

모집 인원: O명 / 2023.07.01 임용 예정(협의 가능)

서류전형 지원 기간2023.06.8.(목) ~ 2023.06.23.() 14:00

지원 방법이메일 지원(counsel@ssu.ac.kr 로 제출서류 발송)

– 이메일 제목: 숭실대학교 상담팀 입사 지원_지원자 성명

전형 일정: 서류전형 → 면접전형(1회) → 최종합격

모집 부서 관련사항

부서명 지원 자격(필수) 수행 업무 우대 사항 비고
상담인권센터상담팀 1. 중국어 상담 가능자

2. 상담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3.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4.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1. 개인상담/접수면접/심리검사 및 해석
(주 20회기 이상, 외국인 학생 포함)2.  센터 행정 업무(일부)
1. 상담 관련 자격증 소지자

2. 외국인 학생 상담 유경험자

 

3. 위기개입 경험이 많은 자

 

4. 보훈대상자

1. 면접일자는 서류전형 합격 여부와 함께 개별 안내 (예정)

 

근무 조건 관련사항

– 근무기간: 2023.07.01. ~ 2024.05.31. (평가 후 1년 연장 가능)

– 급여: 본교 계약직원 급여 기준에 따름

– 4대 보험 및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 근무시간: 학기 중 09:00~17:30, 방학 중 10:00~17:00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양식)

–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모두 지원 가능, 자유양식이며 지원 시 제출하지 못할 경우 면접 시 지참 필수)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원)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 보훈대상자 증명 서류(해당자)

※ 제출서류는 하나의 PDF 파일로 만든 후 지원 이메일에 첨부

 

 

2. 기타 사항

가.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임용이 취소됨.

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채용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한 경우, 이메일로 반환 청구 신청 시 본인 확인 후 등기로 발송(학교 부담)하며, 반환요구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 확정일로부터 180일이 경과 후 폐기함.

 

 

3. 문의처

가. 지원 관련 문의: 숭실대학교 상담인권센터 상담팀(02-820-0813)

나. 근무 조건 및 기타 채용 관련 문의: 숭실대학교 총무·인사팀(02-820-0174).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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