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우산업 오영현 대표와 ㈜갑을산업보건센터 임재범 대표, 안전융합대학원 장학금 약정

2021년 5월 12일
101652

 

5월 10일(월) 오후 4시, 안전융합대학원 장학금 출연 약정식이 베어드홀 4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영우산업 오영현 대표와 ㈜갑을산업보건센터 임재범 대표는 안전융합대학원 장학금으로 각 1천만 원씩 출연을 약정했다. 영우산업은 풍수해, 화재, 지진 등 재난 발생 대비를 위한 안전체험장비와 건설 및 산업안전 설비 전문기업이다. 갑을산업보건센터는 작업환경측정, 안전보건교육, 근골격계부담작업 유해요인조사 등 최적의 업무환경 개선을 지원하고 있다.

 

장범식 총장은 “숭실을 위해 좋은 취지를 갖고 장학금을 출연해주셔서 학교를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귀한 뜻에 따라 소중하게 사용하겠다. 방문해주셔서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오영현 대표과 임재범 대표는 “김병직 원장님을 비롯해 많은 분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받았다. 이런 영향력이 선순환이 되어 숭실대와 안전융합대학원이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약정식에는 장범식 총장과 두 대표를 비롯해 안전융합대학원 김병직 원장, 공과대학 강병규 교학팀장, 우윤석 대외협력실장, 윤형흔 비서실장, 조성민 발전기금팀장이 함께했다.

 

한편, 안전융합대학원은 스마트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나갈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지난해 12월 신설됐다. 안전환경융합공학과와 스마트산업안전공학과, 소방방재안전학과(예정) 석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안전보건분야, 환경안전분야와 스마트팩토리, 로봇, AI, IoT 등 스마트 산업안전분야, 재난안전분야 최고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다.

 

 

홍보팀(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