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우석대 업무협약식 개최, 의료분야 빅데이터 연구 협력

2021년 12월 10일
110537

<사진1- 장범식 숭실대학교 총장(왼쪽)과 남천현 우석대학교 총장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숭실대학교(총장 장범식)가 우석대학교(총장 남천현)와 12월 9(오후 4시 숭실대 베어드홀 4층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숭실대학교 빅데이터분석연구소와 우석대학교 한의과대학 및 약학대학은 의료 분야 빅데이터 관련 공동 연구에 협력하기로 했다교육·연구·학술 분야 교류의 증진을 위해 △상호 학점 인정 및 학생 학술 활동 교류 △공동 관심분야 연구교류 및 학술공동연구 추진 △시설장비 이용 및 산학협력 등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장범식 숭실대학교 총장은 본 협약을 통해 양교의 강점이 극대화되고 부족한 점은 상호보완하는 실질적인 협력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며 공유와 상생의 정신을 바탕으로 두 대학이 협력해 나아간다면 거센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고 큰 배를 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남천현 우석대학교 총장은 급변하는 대학교육 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는 대학 간 협력체제 구축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이번 협약이 양 대학의 교육의 질을 한 단계 높임은 물론대학 간 공동발전방안 모색과 실천의 출발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협약식에는 장범식 숭실대 총장남천현 우석대 총장을 비롯해 숭실대학교 이진욱 산학협력단장우윤석 대외협력실장조상훈 빅데이터분석연구소장정원일 정보통계보험수리학과 교수우석대학교 김성희 교무처장백유진 기획처장오석흥 산학협력단장황대우 교무학사팀장이 참석했다.

 


 

 

홍보팀(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