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베어드교양대학 행정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2020년 3월 20일
1176

베어드교양대학 행정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모집 관련 사항

  . 모집 인원: 1명

  나. 지원 기간: 2020.03.23.(월)~2020.03.29.(일)

  다.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ssubaird@soongsil.ac.kr), 이메일 제목은 ‘직원 채용 지원(지원자 성명)’으로 기재)

  라. 전형 일정: 서류전형 > 면접전형(1차례 진행)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마. 모집 부서 관련 사항

부서명 지원 자격 우대 사항 수행 업무 근무 시간 등
참고 사항

베어드
교양
대학
행정팀

1.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2.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3. 군필자 또는 면제자
4. 석사학위 이상 취득자
1. 보훈대상자
2. 대학 외부지원사업
경험자 우대
3. 통일 및 북한관련 전공자
우대
4. 정보화능력 우수자
1. 통일부 통일교육선도대학 지정사업
(국고) 운영 관련 업무
2. 숭실평화통일스쿨 운영 관련 업무
3. 기타 민원/통계 및 행정업무 등
2020.04.01.
임용예정

. 근무 조건 관련 사항
       – 최대 근무 기간: 총 2년 이내 재임용 평가를 통하여 재계약
       – 급여: 본교 계약직 급여 기준
       – 4대 보험 및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 퇴직금 지급
       – 방학 중 단축근무 실시(10:00~17:00 근무)

. 제출 서류
       – <필수>입사지원서(본교양식)
       – <필수>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본교양식)
       – <필수>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모두 지원 가능, 자유양식이며 최종합격 시 제출)
       – 보훈대상자 증명 서류(해당자- 최종합격 시 제출 )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해당자-최종합격 시 제출 )

  

2. 기타 사항

가.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임용 취소 가능

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채용 시 우대

라. 채용 관련 문의: 베어드교양대학 행정팀 820-0727

 

                                                                 숭 실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