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숭실대학교 유학생관리·지원팀 계약직 직원 모집

2024년 11월 8일
13521

숭실대학교 유학생관리·지원팀에서 아래와 같이 계약직 직원을 모집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관련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모집공고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관련 사항

모집 구분: 국제처 유학생관리·지원팀 계약직 직원

모집 인원: 1명

. 임용 예정2024.12.01. (첫 출근은 12.02. 월)

지원 방법 : 이메일로 지원서 등 관련 서류 제출

※ 이메일 주소 : leekw@ssu.ac.kr

※ 이메일 제목 : ‘유학생관리·지원팀 직원 채용 지원_지원자 성명’으로 기재

지원 기간 ~2024.11.21. (목) 23:59까지

전형 일정 : 서류전형 > 면접전형(한 차례 진행) > 최종합격

※ 서류접수 순 면접전형이 진행되며, 적격자 선발시 공고는 조기 종료될 수 있음

※ 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 여부와 함께 개별 안내

모집 부서 관련 사항

부서명 지원 자격 수행 업무 우대사항
국제처

유학생관리·지원팀

(학부 유학생 관리)

–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

– 학부외국인유학생 관리 업무 지원

–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 각국 유학생회 지원 및 관리

–  OT 등 행사 지원

– 홈페이지 및 SNS 관리 등

– 아시아 국가 외국어 가능자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

– 대학 행정 및 외국인 대상 업무 유경험자

2세부 사항은 붙임의 공고문서 참조

-문의처: 02-828-7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