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학교 유학생관리·지원팀에서 아래와 같이 계약직 직원을 모집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관련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모집공고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관련 사항
가. 모집 구분: 국제처 유학생관리·지원팀 계약직 직원
나. 모집 인원: 1명
다. 임용 예정일: 2024.12.01. (첫 출근은 12.02. 월)
라. 지원 방법 : 이메일로 지원서 등 관련 서류 제출
※ 이메일 주소 : leekw@ssu.ac.kr
※ 이메일 제목 : ‘유학생관리·지원팀 직원 채용 지원_지원자 성명’으로 기재
마. 지원 기간 : ~2024.11.21. (목) 23:59까지
바. 전형 일정 : 서류전형 > 면접전형(한 차례 진행) > 최종합격
※ 서류접수 순 면접전형이 진행되며, 적격자 선발시 공고는 조기 종료될 수 있음
※ 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 여부와 함께 개별 안내
사. 모집 부서 관련 사항
부서명 | 지원 자격 | 수행 업무 | 우대사항 |
국제처
유학생관리·지원팀 (학부 유학생 관리) |
–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 |
– 학부외국인유학생 관리 업무 지원
–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 각국 유학생회 지원 및 관리 – OT 등 행사 지원 – 홈페이지 및 SNS 관리 등 |
– 아시아 국가 외국어 가능자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 – 대학 행정 및 외국인 대상 업무 유경험자 |
2. 세부 사항은 붙임의 공고문서 참조
-문의처: 02-828-7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