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캠퍼스LMS DB 작업으로 인해 다음과 같이 서비스가 일시 중단 되오니 안내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시 목적>
스마트캠퍼스LMS의 콘텐츠가 증가함에 따라 DB 저장 공간 부족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DB 용량 증설 작업을 실시할 예정이니 수업 운영 및 학습 일정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내용>
1. 사용 제한 예상 시간 : 2021.05.02.(일) 8:00 ~ 12:00(상황에 따라 시간 변경 가능)
2. 작업 내용 : 스마트캠퍼스LMS DB용량 증설 및 이중화 설정
3. 제한 사항 : 스마트캠퍼스LMS, 코스모스 어플
작업 시간 내에는 접속이 불가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협조 요청사항>
1. 공통: 스마트캠퍼스LMS 작업 완료 후 모든 학습활동 및 교수활동 진행
2. 교수: -스마트캠퍼스LMS: 영상 탑재가 불가능하므로 학습동영상 및 학습자료 업로드 일정 조정
-Commons: 사이트 내 영상 업로드 및 영상 제작 프로그램 (Readystream, Everlec) 사용 가능
->영상 제작 및 commons사이트 내 콘텐츠 목록에 업로드 가능 (수업이 이루어지는 스마트캠퍼스 내 주차별 활동 업로드 불가능)
**스마트캠퍼스LMS(myclass.ssu.ac.kr) 내에서의 모든 활동은 불가능하지만, 커먼즈(commons.ssu.ac.kr)는 접속 가능합니다.
3. 학생: 학습 계획에 차질이 없도록 사전 학습동영상 시청 및 과제 제출
예상 시간보다 더 소요될 경우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중단으로 인해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4.29.
대학교육혁신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