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
가. 2020학년도 3차 정보화위원회 회의록
나. 정보화팀-3058 (2020.12.17.)「학사·행정시스템(SAP ERP) 업그레이드 추진」
2. 위 호와 관련하여 신규 SAP 및 u-SAINT 오픈을 안내합니다.
가. 신규 SAP 및 u-SAINT 오픈 일시 : 07.12.(월) 9:00
나. 신규 시스템 안내
분류 | 접속 주소
(기존과 동일) |
주요 변화 사항
[첨부파일 1, 2 참고] |
u-SAINT | https://saint.ssu.ac.kr/ |
1) u-SAINT 로그인 방식 변경 – u-SAINT 로그인 시, 교내 통합인증시스템 (SSO)의 비밀번호 사용 – 신규 u-SAINT 오픈 후, 최초 접속 시 비밀번호 재설정 필요 2) u-SAINT 사용을 위한 브라우저 – Chrome 및 MS Edge 브라우저 최신 버전 사용 권고, Internet Explorer 사용 지양 [첨부파일 3 참고하여 설정 필요] |
SAP | 사용자 PC 에 설치된
SAP GUI (SAP Logon) 프로그램 |
1) SAP GUI 보안 접속 설정 필요 [첨부파일 4 참고하여 진행] – 사용자 PC 에 보안 프로그램 설치 필요 (최초 1회 설정) – 보안 접속 미설정 시, SAP GUI 접속 불가 2) “교외”에서 SAP GUI 접속 가능 – 교외 PC에 SAP GUI 보안 접속 설정 시, 교내와 동일하게 SAP GUI 접속 가능 – 보안 접속 적용되지 않은 기존 u-SAINT 내 ERP WEB 제거 |
3. HELP DESK 운영 안내
가. 접수 내용 : SAP GUI 보안 접속 설정 지원, 통합인증시스템(SSO) 로그인 지원
※ 프로그램 기능 관련 문의는 해당 프로그램 주관 부서로 문의 요청
나. 운영 시간 : 07.12.(월)~07.23.(금) 9:00~18:00
다. 연락처
– 유선 : 829-8399
– 메일 : ssuimt@ssu.ac.kr
4. 협조 요청 사항
가. 학생 유관부서에서는 학생 관점 주요 변화 사항을 추가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각 대학 및 유관기관이 있는 부서에서는 학과, 연구소 등 유관기관에 추가 안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교직원 관점 주요 변화 사항 1부.
2. 학생 관점 주요 변화 사항 1부.
3. u-SAINT 사용을 위한 브라우저 환경 설정 1부.
4. SAP GUI 보안 설정 매뉴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