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채용

2021학년도 1학기 숭실대학교 행정학부 강사 채용 추가 공고

2021년 2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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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채용분야

 

가. 채용분야: 세부 채용 분야 및 인원은 붙임의 「모집 단위 목록」 참조

나. 주의사항

1) 실제 담당 교과목은 강의개설 여건, 폐강 및 교과과정 개편 등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1. 지원자격

가. 공통사항

1)「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자

2) 관계 법령 및 본 대학교 규정에 따라 강사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1956.03.01. 이후 출생한 자

나. 직종별 지원자격

1) 강사

가) 연구・교육 경력연수: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 타 대학 전임교원은 본교 강사로 임용이 가능함. 단, 해당 대학의 규정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

 

  1.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 2021년 3월 1일

나. 임용기간: 2021년 3월 1일 ~ 2022년 2월 28일

다. 보 수: 본 대학교 보수지급기준에 따름

라 재임용 사항

1) 1년 이상의 연구년 휴직, 보직 임명 등으로 인한 강의 대체를 위해 임용한 강사에 대해서는 재임용 절차를 보장하지 않음

 

  1. 심사단계 및 기준

가. 서류심사: 지원자의 지원서 작성내용 및 서류 (자기소개서, 강의계획서, 연구업적목록 등)를 종합적으로 평가함

※ 학과(부)별 모집단위에 따라 심사항목 및 배점이 다를 수 있음.

 

  1. 채용 일정
업무 일정 비고
채용 공고 및 접수 2021년 2월 3일 수요일

~ 2021년 2월 7일 일요일

‣ 지원서 접수방법(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

‣ 접수 메일주소: pubad@ssu.ac.kr

‣ 지원서 접수 문의처: 02-820-0510(행정학부 사무실)

‣ 방문접수: 숭실대학교 조만식기념관 744호(행정학부 사무실)

‣ 접수기간 내에 접수 완료된 지원자에 한해 평가가 진행되며,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입력, 수정, 접수가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마감 전에 접수를 완료해야 함

심사 2021년 2월 둘째 주 ‣ 학부 및 대학 업적평가심사위원회 심사
합격자 발표 2021년 2월 둘째 주 ‣ 서류심사 후 합격자 발표
(심사 구분은 붙임의 모집 교과목 목록 참조)
최종 합격자 추가 정보 입력 및
임용서류 접수
2월 셋째 주 예정 ‣ 모든 합격자는 채용 시스템에 접속하여 일정내 추가 정보를 입력하고, 임용서류를 제출해야만 최종 합격 처리됨
1차 추가 합격자 발표 및 추가정보 입력·
임용서류 접수
개별 연락

※ 채용 일정은 진행 경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1.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안내

가. 지원서 접수

1) 지원서 접수 일정: 2021.02.03.(수) ~ 2021.02.07.(일)

2) 접수 방법: 이메일, 우편 또는 직접 방문(채용일정 참고)

※ 우편은 접수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

3) 정해진 양식 외 제출서류는 모두 PDF파일로 스캔하여 업로드

나. 지원자 제출서류(1~3 항목은 지정된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첨부, 4~8 항목은 원본 스캔 후 PDF 첨부)

1) 임용지원서(신상정보)

2) 자기소개서 1부

3) 강의계획서 1부

4) 학위별 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5) 강의경력증명서 각 1부 [최근 4년간]

–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업로드

–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6) 재직 및 기타 경력사항 증빙서류 각 1부 [최근 4년간]

–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업로드

–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7) 연구실적목록 1부 [최근 4년간]

–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 업로드

– 연구업적은 최근 4년간(2017.02.01.~2021.02.01.)이며, 대표 논문업적 5편 이내로 제출

– 게재 예정이거나 출판되지 않은 것은 실적으로 인정되지 않음

8) 연구실적 증빙물

– 연구실적목록에 기재된 연구실적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업로드

– 연구실적 증빙물은 모아서 파일 1개로 통합하여 업로드

  • 최종학위 논문: 표지, 초록부분
  • 학술지 논문: 표지, 초록부분(학술지명, 발행년월, 권호, 저자명 등이 표기된 부분)
  • 저서/번역서: 표지, 목차, 머리말, 본문의 일부(처음 3~4페이지), 판권(발행년월, 개정여부, 저자명 포함)
  • 창작발표회/전시회: 예체능계열만 업로드
  • 연구실적 증빙물 제출시 연구실적목록 상의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

 

※ 제출서류를 접수기간 내 미제출하는 경우 서류미비로 미접수 처리됨

※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서류 원본 일체를 우편 또는 방문 제출

※ 합격자 추가 제출서류 등 자세한 설명은 최종합격자 발표 시 안내할 예정

 

  1. 지원자 유의사항

가. 해당 분야에 적임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나. 1개 이상의 모집분야에 중복 지원할 수 없으며, 중복지원 시 지원을 모두 무효로 하거나 합격을 취소함

다. 강사 채용과 관련된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라. 임용 이후 학사운영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 교과목 및 강의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마.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이상이 있으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거나 제출된 서류의 내 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 취소함

사. 합격자에 한해 추가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아. 재임용 제외 사유에 해당되는 모집단위는 재임용이 보장되지 않음

자. 각종 증명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원본은 최종 합격 이후에 제출함

차. 최종합격자 발표 기간 중 합격자 제출서류를 정해진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임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심사 결과에 따른 차순위후보자를 임용할 수 있음

카. 평가방법은 추후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 문의처

가. 지원자격 및 개설과목 문의: 「모집 단위 목록」의 교과목 문의처 참조

나. 공고 관련 문의: 사회과학대학 행정학부 사무실(02-820-0510)

※ 공휴일(토, 일)은 전화문의 응대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