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2024년 숭실대학교 상담팀 계약직 직원 모집(~24/11/01 12시 마감)

2024년 10월 21일
2473

2024년 숭실대학교 상담팀 계약직 직원 모집

 

1. 모집 관련 사항

  가모집 인원: O명 2024.12.01 임용 예정

  나서류전형 지원 기간2024.10.21.() ~ 2024.11.01.() 12:00

  다지원 방법이메일 지원(counsel@ssu.ac.kr 로 제출서류 발송)(이메일 제목숭실대학교 상담팀 12월 입사 지원_지원자 성명)

  라전형 일정서류전형 → 면접전형(1/면접대상자 개별 안내→ 최종합격

  마모집 부서 관련 사항

    1) 상담 전담관(한국어)

부서명

지원 자격(필수)

수행 업무

우대 사항

비고

상담팀

– 상담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한국상담심리학회 2급 자격증 취득 후 3년 이상 경과자

 

–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천주교인 또는 개신교인)

– 개인상담/접수면접/심리검사 및 해석/집단상담

   (주 20회기 이상)

 

–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업무 일부

– 위기개입 경험이 많은 자

 

– 한국상담심리학회 1급 자격증 보유자

 

– 보훈대상자

– 면접일

  11월 7() 11

 

– 면접 장소

  학생회관 405

 

– 대기 장소

  학생회관 501호 로비

 

– 대상자 개별 연락

 

     2) 상담 전담관(베트남어)

부서명

지원 자격(필수)

수행 업무

우대 사항

비고

상담팀

– 베트남어 상담 가능자

 

– 상담 관련 석사수료 이상 소지자

 

–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천주교인 또는 개신교인)

– 개인상담/접수면접/심리검사 및 해석/집단상담

  (주 20회기 이상유학생 포함)

 

–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업무 일부

– 유학생 상담 유경험자

 

– 위기개입 경험이 많은 자

 

– 보훈대상자

– 면접일

  11월 7() 11

 

– 면접 장소

  학생회관 405

 

– 대기 장소

  학생회관 501호 로비

 

– 대상자 개별 연락

  바근무 조건 관련사항

    – 근무기간: 2024.12.01. ~ 2025.02.28.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에 따른 종료일)

      ※ 계약 만료 후평가에 따라 재임용(2차 8개월, 3차 12개월할 수 있음.

    – 급여본교 계약직원 급여 기준에 따름 (자격 요건에 따라 상이)

    – 4대 보험 및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 근무시간학기 중 09:00~17:30, 방학 중 10:00~17:00

  사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양식)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모두 지원 가능지원 시 제출이 불가할 경우 면접 시 지참 필수)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 보훈대상자 증명 서류(해당자)

    ※ 제출서류는 하나의 PDF 파일로 만든 후 지원 이메일에 첨부

 

2. 기타 사항

  –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임용이 취소됨.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채용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한 경우이메일로 반환 청구 신청 시 본인 확인 후 등기로 발송(학교 부담)하며반환요구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 확정일로부터 180일이 경과 후 폐기함.

 

3. 문의처

  – 수행 업무 관련 문의숭실대학교 상담인권센터 상담팀(02-820-0813)

  – 근무 조건 및 기타 채용 관련 문의숭실대학교 총무·인사팀(02-820-0175). .

 

숭 실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