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채용

2016-1학기 신규교원 일부 학과 합격자 발표(1차 심사결과)

2015년 11월 11일
5300

 

[필독사항]

 

1. 본 발표에 포함되지 않은 학과/전공은 현재 심사 중이며 추후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2. 발표 시 지원시스템에 등록하신 E-MAIL과 핸드폰 SMS로 발표를 모든 지원자 분께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16-1학기 교수 초빙 안내사항(합격자발표)입니다.

1. 다음 학과/전공 지원자는 본인의 1차 심사 결과를 확인 후 합격자에 한하여 2차 제출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발표 학과

대학

학과()

전공분야

정년구분

비고

  예술창작학부 영화예술전공

  영화연출 및 시나리오

  정년

 

  IT대학

  글로벌미디어학부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 분야

  비정년

 

  IT대학

스마트시스템소프트웨어학과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비정년

 

  *. 본 발표에 포함되지 않은 학과/전공은 현재 심사 중이며 11.25() 이후 본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 입니다. (분야 별 진행 경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1차 심사 결과 확인

 

2. 상기 발표 학과() 합격자의 2차 서류 제출기일

방문 접수: 2015.11.16() 10:00 11.17() 15:00까지 (12시 ~ 13시 점심시간 제외)

– 우편 접수: 2015.11.17.()까지 도착한 배달분에 한함 (11.17부 소인 우편물이 아님에 유의)

 

3. 2차 서류 제출 목록(방문 또는 우편접수)

1) 신규교원임용신앙기록확인서(본교 소정양식 사용, 붙임 파일 참조) 1. – 제출 필수

2) 학위증명서(학사석사박사 1.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외국박사학위신고필증 사본 1 추가 제출)

3)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1.

4) 경력  재직증명서 (경력사항요약서 기재사항 전부 1.

   (경력의 경우 경력사항요약서에 기재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5) 외국인의 경우 여권  외국인등록증(비자관계 포함사본  1.

6) 연구실적물(최종학위논문을 포함한 논문 및 저서 실적을 제출. 별쇄본 또는 인쇄본 제출 가능)

7) 예술창작학부 영화예술전공 지원자 작품발표실적 제출 안내

     가. 지원 시스템에 등록한 작품발표 실적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함

. 등록한 작품에 대해 참여역할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서류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작품에 대한 영상자료(CD )를 제출할 필요는 없음

.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홈페이지, 포털사이트 영화정보 홈페이지 등에서 크레딧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경우 해당 화면을 출력하여 제출 가능

. 작품의 영화제 수상실적을 해당 영화제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경우 해당 화면을 출력하여 제출 가능

. 기타 증빙 가능한 방법에 대한 문의는 별도 문의 요망

8) 공통 해당사항

      가. 제출서류(증명서)의 경우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사본을 제출할 경우 원본을 지참하여야 함

          (사전 문의 요망)

     나. 제출된 연구실적물 및 최종학위논문은 평가가 모두 완료된 후 시스템에 입력된 주소로 우편 반환하여 드림

 

4. 제출처: 우편 또는 방문접수

우편주소: 서울 동작구 상도로 369 숭실대학교 신양관 101호 교무팀 신규임용 담당자 앞 (우편번호 06978)

방문접수 : 신양관은 중앙광장의 우리은행 및 우체국 간판이 있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캠퍼스맵 바로가기, 9번건물)

문의사항 : 02) 820-0147, chs8279@ssu.ac.kr (교무팀 최형신 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