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대사 ‘미소’와 함께하는 중·고생 <캠퍼스투어>

2014년 7월 17일
9005

▲ "숭실대를 소개합니다!" 학생홍보대사 ‘미소’와 함께 캠퍼스 투어…17일 오후 본교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에 참가 중인 서울 문일고 학생들이 ‘미소’ 학생의 인솔에 따라 기독교박물관, 한경직기념관 등 숭실의 명소 곳곳을 다니며 학교의 이모저모를 소개받고 있다.

 앳되고 장난기가 넘쳤지만 ‘미소’ 선배들의 설명에는 제법 진지한 자세로 경청했고, 호기심 가득한 눈에 숭실의 모습 하나하나를 부지런히 담아갔다. 미래의 숭실인들을 맞는 미소 요원들의 밟은 미소와 굵은 땀방울은 더운 날씨 속에 더욱 빛났다.

 투어에 참가한 문일고 1학년 편호성 학생은 "학교에서 진로체험 활동으로 숭실대학교에 견학을 오게 됐다. 대학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었지만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 숭실대를 알게 되어 좋았고 ‘미소’ 선생님들이 우리가 떠들어도 웃으며 친절히 대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꼭 숭실대에 입학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투어 도우미로 활동 중인 미소 9기 임송희(경영학부, 13) 학생은 "15명의 미소 친구들이 스케줄에 따라 돌아가면서 도우미를 하고 있다. 학생들과 나이 차이가 많지 않은데 나를 선생님이라 부르면서 잘 따라줘서 좋고 뿌듯함을 느낀다"며 밝게 웃었다. 

 숭실대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은 전국의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개인이나 단체로 연중 참여가 가능하다. 본교 입학처 입학관리팀(820-0050~5)으로 사전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홍보팀 (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