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故 김의준 동문 경제학과 장학금 출연식 개최
숭실대학교(총장 장범식)는 6월 16일(목) 교내 베어드홀 4층 회의실에서 故 김의준 동문 경제학과 장학금 출연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연식에는 장범식 총장, 윤형흔 비서실장, 장성연 경제학과장, 조성민 발전기금팀장, 故 김의준 동문의 임영섭 사모, 김정미 장녀, 김남희 자부가 참석했다.
장범식 총장은 “장학금을 출연해주신 故 김의준 동문과 가족분들께 학교를 대표해서 감사 인사를 전한다. 故 김의준 동문의 뜻깊은 장학금 출연에 감사드리며, 경제학과의 후배들에게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성연 경제학과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제 뜻을 이루기 위해 각자의 분야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20명의 학생에게 고 김의준 동문 장학금이 경제적으로 큰 도움이 됐다. 학과를 대표해서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임영섭 사모는 “고인은 어려운 형편에도 열심히 학업에 임해 장학금을 수여 받았다”며, “가정형편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성적이 우수한 후배 학생들을 지원해 학업을 이어가는 데 보탬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임영섭 사모는 故 김의준 동문을 추모하며 경제학과 재학생을 위한 장학금 2천만 원을 출연했다. 경제학과는 가정형편이 어렵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 20명을 선발해 6월 초에 故 김의준 동문 장학금을 지급했다.
홍보팀(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