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목실 해외선교봉사팀 임팩트 34기, 네팔에서 봉사

2018년 2월 14일
2838

교목실 해외선교봉사팀 임팩트 34기, 네팔에서 봉사

 본교 교목실(실장 김회권, 기독교학과 교수) 해외선교봉사팀 ‘IMPACT’(임팩트)는 지난 1월 8일(월)부터 1월 20일(토)까지 네팔로 해외선교를 다녀왔다.

 올해로 34번째 기수를 맞이한 IMPACT ‘YAHO’ 팀은 네팔의 수도 카트만두에 위치한 ‘마누하르’ 지역에서 기독교 사회복지 단체인 ‘다일공동체’(이사장 최일도 목사)에 파견되어 ‘진리와 봉사’의 본교 교육이념을 실천했다.

 IMPACT ‘YAHO’ 팀은 다일공동체에서 운영하는 Hope School에서 영어 교육, 한국 문화 체험, 어린이 사역 등 네팔 아이들의 다양한 문화 체험과 교육 증진을 위한 봉사를 진행했으며, 지역 아동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밥퍼’ 봉사를 비롯해 태권무, 난타 공연, 아카펠라, 마술 등의 다양한 문화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해외선교봉사에 참여한 임팩트 34기 팀장 김태혁 학생(기독교학과 13)은 “평소 고민만 하던 임팩트에 참여한 것은 대학생활에서 가장 값진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며 “네팔에서 느꼈던 여러 생각들과 다짐들은 인생에서 큰 전환점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네팔 해외선교봉사는 김회권 교목실장과 배진일 학원선교목사, 홍종현 학원선교팀장을 비롯해 다양한 학과에서 모인 13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홍보팀 (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