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학대학원 2013-2학기 종강감사예배

2013년 12월 9일
10636

기독교학대학원 2013-2학기 종강감사예배

 본교 기독교학대학원(원장 박정신)의 ‘2013-2학기 종강감사예배’가 12월 9일(월) 오후 한경직기념관 김덕윤예배실에서 드려졌다.

 이날 예배는 이철 교수의 인도로 △기도 (양병길 원우회장) △성경봉독 (김동환 원우) △특별찬양 (웨스트민스터 합창단) △말씀 (한국YMCA전국연맹 안재웅 이사장) △감사패 수여 (송현빌딩 정한용 회장) △박정신 원장 메시지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본교 동문인 안재웅 한국YMCA전국연맹 이사장은 ‘서로 남의 짐을 져주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안 이사장은 “21세기를 이끌고 갈 지도자로 성장할 원우들이 말씀 위에 굳게 서서 ‘진리와 봉사’의 교훈을 잘 실천해주기를 바란다”며 “이를 위해 약자들을 돌보고 이웃의 고난에 동참할 것”을 강조했다. 기독교교육학과를 1964년에 졸업한 안 동문은 장로회신학대학교대학원, 에모리대학교 및 하버드대학교대학원에서 수학했다. 현재 한국YMCA전국연맹 이사장, 다솜이재단 이사장 및 씨알재단 이사장을 겸하고 있다.

 말씀 후, 송현빌딩 정한용 회장에게 감사패 수여식을 가졌다. 정 회장은 기독교학대학원에 재학 중인 지인들을 통해 숭실을 알게 되었고 숭실을 사랑하게 되어 지난 11월 25일, 기독교학대학원 발전기금을 출연한 바 있다. 홍보팀(pr@ssu.ac.kr), 학생기자 최한나(skyviki@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