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센터, “나눔 톡톡 · 공감 톡톡 봉사박람회” 개최

2014년 5월 20일
9941

즐거운 봉사 체험 한마당
‘나눔 톡톡 공감 톡톡’ 봉사박람회로 오세요!

본교 봉사센터와 사당종합사회복지관이 공동 주관해
참가 학생들에 다양한 복지활동 체험 기회와 볼거리 제공

 봉사체험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는 ‘나눔톡톡, 공감톡톡 봉사박람회’가 20일 본교 원형잔디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봉사박람회는 봉사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교내 외 봉사활동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행사이다.

 이날 박람회에서는 노인, 다문화, 장애인, 기부, 바자회 등 여러가지 주제로 ‘우리 곁에 있는 다양한 복지’를 체험하는 행사가 많았고, 오후에는 ▲아빈도네즈 오케스트라  ▲블랙세인트  ▲소리마을 등의 공연이 이루어져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되었다.


▲ 외국인 유학생들도 참가해 이색적인 자국의 먹거리들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으로 사당종합사회복지관을 친구로 추가한 후 참가 인증 사진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나눠줬고, 각 부스마다 찍어주는 방문 혹은 체험 확인 스탬프 갯수에 따라 다양한 먹거리도 제공하였다.

 한편 이번 행사는 숭실대가 주최하고 사당종합사회복지관과 본교 봉사센터가 공동 주관하였으며 바자회 수익금은 새터민 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홍보팀 목지원, 박정훈 (pr@ssu.ac.kr)



▲ ‘노인생애체험’ 코너에 들른 학생이 장비를 착용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어려움을 느껴보고 있다.


▲ 황준성 학사부총장과 허준수 봉사센터장이 ‘페럴림픽 종목’을 체험해 보고 있다.


▲ 한 자폐장애인 아티스트가 참가해 POP-UP 작품을 그려보이고 있다. 


▲ 중앙 락밴드 동아리인 ‘블랙세인트’ 멤버들이 기념공연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