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노가드 발전기금 출연식

2015년 1월 16일
11264

(주)이노가드, 숭실발전기금 6백5십만 원 출연

 1월 16일 베어드홀 4층 회의실에서 (주)이노가드 발전기금 출연식이 있었다. 출연식에 (주)이노가드 최용기 대표이사, 김선욱 대외협력처장, 정진수 총무인사팀장, 김문권 발전협력팀장 등이 참석했다.

 (주)이노가드는 지난 2003년 4월 숭실대와 함께 대학 최초로 인터넷 구매시스템을 구축하고 전자구매 ASP서비스를 상용화시킨 업체로 현재는 연세대, 건국대, 이화여대 등 약 100여개 대학에 무상으로 전자구매시스템을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작년 4월에는 본교와 ‘숭실가족 온라인 구매서비스(SF Mall) 구축과 이용에 관한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본교 동문, 교수, 학생, 직원이 입찰자로 참여해 동문 사업체의 물품과 용역을 원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한 온라인 시스템이다.

 출연식 후 김선욱 대외협력처장은 “학교와 협력관계에 있는 (주)이노가드에서 학교발전기금을 출연해주셔서 감사하다. 학교에 도움을 주시는 많은 손길들이 모여 학교발전기금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 앞으로도 (주)이노가드와의 지속적인 교류와 발전이 있길 바란다”고 했다.

 최용기 대표이사는 “바쁘신 일정에도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주셔서 감사하다. 현재 숭실대학교와 전자구매시스템인 SF Mall을 운영하고 있는데 앞으로 더 많은 프로젝트를 통해 숭실대학교와 함께 발전해 나가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홍보팀 (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