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위수여식 거행

2008년 8월 14일
12314


 


 


 


 


 


 


 


2007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위수여식 거행


박사 39명·석사 307명 등 346명 학위 받아




숭실대학교(총장 이효계) 2007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위수여식이 8월 14일 오전 11시 한경직기념관 대예배실에서 거행됐다. 이날 행사는 이효계 총장, 김대근 대외부총장, 이정진 대학원장, 대학원 졸업생과 가족 등 내외빈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홍성호 대학원 부원장의 사회로 열린 이번 학위수여식은 학사보고, 학위증수여, 이효계 총장의 권설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웨스트민스터 합창단은 아름다운 선율로 학교를 떠나는 이들의 앞길을 축복했다.





 


 


 


 


 


 


 


 


 


 


 


 


 


 


 


 


 


 


 


 


 


 


 


 


 


 


 


 


이효계 총장은 권설을 통해 “학문에 대한 애정으로 보다 높은 교육적 훈련을 기쁨으로 감당해 낸 졸업생들에게 축하를 보내며, 숭실인의 이름으로 이 세상에 나갈 때, 도전의 순간에도 담대하게 맞서는 승리자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 총장은 또 “무한경쟁시대에 자신의 삶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기 위해 비전(Vision)과 바이탈리티(Vitality), 벤처(Venture), 빅토리(Victory)의 ‘4V’를 유념하길 바란다”며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며 용기와 인내의 덕을 가지고 성공과 승리에 도전하는 모험정신으로 큰 비전, 높은 뜻, 큰 꿈을 갖고 살아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학위 수여식에서는 차봉준(국어국문학과) 등 박사 39명과 이용진(환경화학공학과) 등 석사 307명이 학위를 받았다. 졸업생 가운데서는 현직 경찰인 충북지방경찰청 홍동표 경무과장이 법학박사 학위를 받아 눈길을 끌었다. 홍보팀(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