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센터 아르바이트(사무보조) 채용 공고★
1. 모집인원: 0명
2. 지원 자격: 숭실대학교 휴학생 또는 재학생으로서 성실하고 긍정적인 성품의 소유자
3. 업무
가. 입학사정센터 전화응대 및 사무보조
나. 학생부종합전형 운영 지원 및 홍보 지원(서류박스 정리 등)
다. 사무기기(PC, 복사기, 프린터 등) 유지 관리
4. 근무 조건
가. 시급: 8,400원
나. 근무기간: 채용일 ~ (약 11개월)
다. 근무일 : 주 1일~2일(월,수,목 중 요일 협의)
라. 근무시간: 9:00 ~ 17:00(주 15시간 미만)
5. 서류접수
가. 접수기간: 2019.03.27.(수) 17:00까지
나. 접수방법: e-mail 접수(jhyoon@ssu.ac.kr)
다. 제출서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첨부파일 참조)
6. 면접일정: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
7. 기타(우대사항)
가. 우대사항: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나. 문의: 입학사정센터 02-820-0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