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학교 학생 서비스팀(축구단)에서 아래와 같이 계약직 직원(육아휴직 대체 근로자)을 모집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모집공고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관련 사항
가. 모집 인원: O명
나. 지원 기간: ~ 7월 10일(월) 10:00
다.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yejong@ssu.ac.kr), 이메일 제목은 ‘직원 채용 지원(지원자 성명)’으로 기재
라. 전형 일정: 서류전형 → 면접전형(1차례 진행)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마. 모집 부서 관련 사항
부서명
(접수처: 이메일 주소) |
지원 자격 | 우대 사항 | 수행 업무 | 근무 시간 등
참고 사항 |
학생서비스팀
(yejong@ssu.ac.kr) |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천주교 및 개신교인) 4년제 대학교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졸업예정자 ) 장거리운전 가능자 지방출장 가능자 |
대학(원) 행정 및 학사 업무 유경험자 우대
보훈 대상자 |
축구단 현장 및 행정지원
장소대관(운동장) 유고결석 처리업무 등 |
문의처: 02-820-0162
임용예정일: 2023년 7월 17일(예정) 축구단 대회 일정에 따라 주말 근무 및 지방 출장 가능 |
바. 근무 시간 관련 사항
– 임용예정일 : 2023년 7월 17일
– 학기중 근무 : 평일 09:00~17:30
– 방학중 근무 : 평일 단축근무 실시(10:00~17:00 근무)
※ 단 축구 경기 일정에 따라 주말 근무가 있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