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숭실대 정보화팀입니다.
학생용 메일 서비스(Microsoft Office 365)가 재개되었습니다.
그동안 전자메일 시스템 장애로 인해 전자메일(@soongsil.ac.kr) 및 Office 365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기존 사용 중인 전자메일 계정은 정상적으로 유지 및 메일 수신되었으며,
비밀번호는 초기화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아래의 변경방법 및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cloud.soongsil.ac.kr 접속 – ID, PW 찾기
2) 숭실대학교 선택 및 u-SAINT 로그인 인증 – 새 비밀번호 입력
전자메일 관련 문의사항은 ssumail@soongsil.dooray.com 으로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