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분야: 숭실평화통일교육센터 초빙교수
– 숭실평화통일교육센터 주요 업무
가. 통일 관련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 위드코로나 맞춤형 숭실평화통일스쿨 프로그램 계획 – 신입생(연간 약 3천명) 대상 숭실평화통일스쿨 프로그램 운영
– 재학생 대상 통일 관련 교육과정 개발 또는 고도화 및 운영 – 기타 통일 교육 관련 부수되는 업무 나. 통일교육 관련 사업 발굴 및 지원 – 통일 관련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실적 등 바탕으로 대외 사업 수주 및 지원 다. 통일교육 관련하여 본교 기관에서 요청하는 업무 – 통일 관련 대내 유관기관 사업 주도적 지원 |
2. 지원자격
가. 공통사항
1)「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자
2) 관계 법령 및 본 대학교 규정에 따라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임용일 기준 만 65세에 도달하지 아니한 자
나. 직종별 지원자격
1) 초빙교수
가) 교육 및 연구경력연수: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학력
연구ㆍ교육 |
대학졸업자ㆍ동등자격자 | 전문대학졸업자ㆍ동등자격자 | ||||
경력연수
직명 |
연구실적연수 | 교육경력연수 | 계 | 연구실적연수 | 교육경력연수 | 계 |
초빙교수 | 2 | 2 | 4 | 3 | 4 | 7 |
나) 타 대학 전임교원 또는 전임연구원은 초빙교수에 임용 불가
3.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 2023년 2월 1일
나. 임용기간: 2023년 2월 1일 ~ 2024년 1월 31일
다. 보 수: 월 300만원(세전)
라 재임용 사항
1) 초빙교수의 계약기간은 1년이며 재임용 절차를 보장하지 않음
4. 심사단계 및 기준
가. 1단계(서류심사): 서류심사(기초 및 전공심사)는 지원자의 지원서 작성내용 및 서류 (자기소개서, 강의계획서, 연구업적목록 등)를 종합적으로 평가함
나. 2단계(면접심사) : 지원자의 교육역량 및 교육자적 자질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함
5. 채용 일정
업무 | 일정 | 비고 |
채용 공고 및
지원서 접수 |
2023.01.10(화) 10:00
∼ 2023.01.15(일) 23:59 |
‣ 지원서 접수는 진학사 교원채용시스템에서 진행함
※ https://trecruit.jinhakapply.com/ ※ 우편, 이메일, 방문 접수 진행 하지 않음 ‣ 접수기간 내에 접수 완료된 지원자에 한해 평가가 진행되며,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수정, 접수가 불가능하니 반드시 마감 전에 접수를 완료해야 함 |
심사 | 2023.01.16(월)
∼ 2023.01.19(목) 예정 |
‣ 서류심사+면접심사일 경우: 2차 면접심사 대상자는
학과(부)에서 개별 연락함 ‣ 면접심사 일정은 학과(부)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 면접심사일자: 1월 18일(시간미정) |
합격자 발표 | 2023.01.31.(화) 예정 | ‣ 서류심사+면접심사 또는 서류심사 후 합격자 발표
(심사 구분은 붙임의 모집 단위 목록 참조) ‣ 각 학과에서 합격자에게 개별 안내 |
※ 채용 일정은 진행 경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6.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안내
가. 지원서 접수
1) 지원서 접수 일정: 2023.01.10(화) 10:00 ∼ 2023.01.15(일) 23:59
2) 접수 방법: 진학사 교원채용시스템을 통해 접수(회원가입 필요)
※ 접수 홈페이지: https://trecruit.jinhakapply.com/
※ 우편, 이메일, 방문 접수 진행 하지 않음
3) 정해진 양식 외 제출서류는 모두 PDF파일로 스캔하여 첨부
나. 지원자 제출서류
1) 임용지원서(신상정보)
– 채용시스템에서 작성하여 제출
2) 자기소개서 1부
– 채용시스템에서 작성하여 제출
3) 학위별 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4) 강의경력증명서 각 1부 [최근 4년간]
–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 입력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5) 경력사항 증빙서류 각 1부 [최근 4년간]
–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 입력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6) 연구실적목록 [최근 4년간]
– 연구업적은 최근 4년간(2019.01.01~2022.12.31)이며, 대표 논문업적 5편 이내로 제출
– 게재 예정이거나 출판되지 않은 것은 실적으로 인정되지 않음
7) 연구실적 증빙물
– 연구실적목록에 기재된 연구실적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 연구실적 증빙물은 모아서 파일 1개로 통합하여 첨부
※ 제출서류를 접수기간 내에 입력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류미비로 미접수 처리됨
7. 지원자 유의사항
가. 해당 분야에 적임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이상이 있으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다.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거나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 취소함
라. 합격자에 한해 추가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마. 각종 증명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원본은 최종 합격 이후에 제출함
바. 최종합격자 발표 기간 중 합격자 제출서류를 정해진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임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심사 결과에 따른 차순위후보자를 임용할 수 있음
사. 평가방법은 추후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8. 문의처
가. 지원자격 문의: 베어드교양대학 행정팀 02-820-0727
나. 공고 관련 문의: 교무팀 02-820-0149
※ 전화 문의 가능시간: 10:00 ~ 17:00
※ 공휴일(토,일)은 전화문의 응대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