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중점교원 임용 공고
1. 초빙분야
소속 |
전공분야 |
구분 |
인원 |
스파르탄 SW교육원 |
컴퓨터, 소프트웨어 |
비정년직 |
1명 |
2. 지원자격
가.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나.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라. 전공분야 관련 산업체 경력 10년 이상 소지자
* 산업체 경력 기준
◎다음의 민간 산업체에서 본교에서 담당할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한 경력 – 공업, 기타 제조업, 광업, 운송업, 건설업종을 주된 사업으로 경영하는 기관으로서 공공기관이 확인한 업체 – 공업, 기타 제조업, 광업, 운송업, 건설업종 이외의 업종을 주된 사업으로 하고, 상시 근로자가 10명 이상인 기관임을 공공기관이 확인한 업체 ◎본교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시설 및 군경력 포함)에서 당해 전문지식을 필요로 하는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국영기업체 또는 공공단체)에서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
-. 공공기관이 확인한 업체: 사업자 등록증이나 보험등록증 등과 같이 공공기관에서 발급한 증명서를 소지한 기관
마. SW중심대학 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스파르탄 SW교육원의 운영지원 업무 및 학생 지도 업무를 탁월하게 수행할 수 있는 분
* 스파르탄 SW교육원 소개 : 공고문 붙임 파일 참조
3. 임용조건
가. 신분 : 비정년직 전임교원 (산학협력중점교원)
나. 최초임용기간 : 2018.8.1. ~ 2020.2.29. (이후 본교 관련규정에 따라 재임용심사함)
다. 연급여 : 연 3,750만원 (세금 및 각종 개인부담금 공제 전 금액)
4.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안내 : 인터넷 접수 및 서류제출을 모두 완료하여야 함
가. 인터넷 접수: 본교 교수임용 홈페이지에 인적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연구업적 등 각 페이지에 자료 입력
1) 임용예정일로부터 최근 5년(2013.8.1. ~ 2018.7.31.)간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포함)학술지와 A&HCI, SSCI, SCI(E) 저널에 게재 또는 게재 예정된 논문에 관한 자료 입력
※ 온라인에만 게재된 논문의 경우 DOI(Digital Object Identifier) 넘버를 입력 요망
2) 최근 5년(2013.9.1. ~ 2018.8.31.) 이내에 발명자로 등록이 완료 또는 완료 예정된 특허(최대 2건)에 관한 자료 입력
※ 게재예정 실적의 입력방법 등 기타 상세한 사항은 교수임용지원 사이트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서류(인터넷 입력과 함께 모두 제출)
– 지원자 공통
1) 신규교원임용신앙기록확인서(본교 소정양식, 붙임 파일 참조) 1부. [제출 필수]
2) 학위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단,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외국박사학위신고필증 사본 1부 추가 제출)
3)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4) 경력 및 재직증명서 (경력사항요약서 기재사항 전부) 각 1부.
(단, 경력의 경우 경력사항요약서에 기재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5)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자 가입경력만 조회]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버민원센터 발급 가능)
6) 외국인의 경우 여권 및 외국인등록증(비자관계 포함) 사본 각 1부.
7) 채용지원 시스템에 입력한 연구 업적물이 있는 경우 그 업적물 전체 (인쇄본, 별쇄본, 복사본 제출 가능, 최종학위논문 제출 필수)
* 모든 제출서류는 원본이어야 하며, 부득이 사본을 제출할 경우에는 대조를 위해 원본을 지참하여야 함
* 제출된 연구업적물은 심사 종료 후 우편으로 반환함
5.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18.6.4(월) 10:00 – 6.18(월) 15:00까지
나. 제출처 : 우편 또는 방문접수
– 우편주소: 서울 동작구 상도로 369 숭실대학교 신양관 101호 교무팀 신규임용 담당자 앞
(우편번호 06978)
– 방문접수 : 신양관은 중앙광장의 우리은행 및 우체국 간판이 있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문의사항 : 02) 820-0147, chs8279@ssu.ac.kr (교무팀 최형신)
6. 기타
가. 제출 내용 또는 서류에 중대한 과실 또는 고의로 오류를 발생하였거나 허위로 판명된 경우 합격 취소되거나 임용 후에도 임용 취소될 수 있음
나. 외국어로 된 경력 증빙서류(영어제외)는 반드시 자필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를 명기하여야 함.
다. 서류 제출 시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접수하지 않음.
라. 심사 후 합격 유무는 본교 교수임용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임. (결과 발표 시 입력한 이메일로 결과확인 알림)
마.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바. 기타 세부사항 문의처 : 교무팀 최형신 02)820-0147, chs8279@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