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채용

2024-2학기 숭실대학교 산학협력중점교원 초빙 공고

2024년 5월 22일
47906

2024-2학기 숭실대학교 산학협력중점교원 초빙 공고

 

인터넷 접수기간 : 2024.5.22.() 14:00 ~ 2024.6.5.() 14:00

 

1. 초빙분야

비정년직 전임교원

대학 학과() 전공분야 교내분류 인원
경통 글로벌통상학과 디지털 통상

[Digital Trade]

교육형

산학협력중점교원

1
합 계 1

 

2. 상세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가. 지원 자격

  1)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2)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되는 기독교인

  3) 전공분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4) 전공분야 관련 산업체 경력 10년 이상 소지자

산업체 경력 인정 기준

민간 산업체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시설 및 군 경력 포함)에서 당해 전문지식을 필요로 하는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국영기업체 또는 공공단체)에서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3. 임용조건

 가. 공통사항

  1) 임용예정일: 2024.9.1.

  2) 최초 임용기간: 2024.9.1. ~ 2026.8.31. (비정년직 전임교원의 경우 2년 이내의 계약제로 임용함)

  3) 임용기간 만료 시 재임용심사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계약기간 동안의 업적을 평가하여 재임용 여부를 결정함

  4) 비정년직 전임교원의 경우 공동연구실이 배정될 수 있음

대학 학과() 전공분야 수행임무
경통 글로벌통상학과 디지털 통상

[Digital Trade]

– 디지털 무역 전반의 이론 및 실무교육 실시

– 임용기간(2년) 중 외부연구비 수주

 

4.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안내

    ※ MAC 환경에서 작업 시 지원서의 글자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습니다. 윈도우 환경에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가. 본교 인터넷 교원채용 시스템에 입력

  1) 인적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연구업적(보유자만) 등 각 페이지에 자료 입력

  2) 자기소개서는 지원 분야와 본인의 전공 관계, 임용 후 활동계획 등을 포함하여 입력

  3) 산학협력 활동계획서(자유양식) 필수 입력

  4) 강의계획서(자유양식, 본 임용공고문에 첨부된 본교 강의계획서 양식 활용가능) 필수 입력

  5) 최근 5년간(2019.9.1. ~ 2024.8.31.) 연구업적물, 특허, 저서 실적 입력(해당자만 입력)

 나. 제출서류

    모든 서류는 교원채용 시스템에 파일로 첨부하며 별도의 출력물은 제출하지 않음

    입력서류를 접수기간 내에 입력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류미비로 미접수 처리됨

    ※ 입력사항을 모두 입력 후 반드시 <지원서 작성완료> 버튼을 눌러야 접수됨

 1) 신규교원임용 신앙기록확인서(본교 소정양식) 1부

   ‣ 신앙기록확인서는 본교 양식으로 업로드 필수(붙임 파일 참조)

   ‣ 담임목사 날인은 반드시 직인이어야 함(직인이 없는 외국교회에 한하여 예외를 인정함)

   ‣ 접수마감일 기준 3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확인서만 인정함

   ‣ 필수서류이며 미제출 시 서류미비로 처리됨

 2) 학위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중 해당사항) 각 1부

 3)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중 해당사항) 각 1부

 4)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각 1부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5)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직장가입자 가입경력만 조회](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버민원센터 발급 가능)

 6) 외국인의 경우 여권 및 외국인등록증 사본(비자관계 포함) 각 1부

 

5.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2024.5.22.(수) 14:00 ~ 2024.6.5.(수) 14:00

 나. 접수방법: 본교 인터넷 교원채용 시스템(http://www.ssu.ac.kr/web/jobpf/recruit)

 

6. 심사단계 및 심사기준

 가. 기초심사(1단계): 지원자격 충족여부, 학위취득 전공분야, 교육 및 연구경력 분야, 연구실적 분야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심사

 나. 심화심사(2단계): 제출한 연구업적을 정량적, 정성적으로 심화 평가하여 연구실적의 우수성 및 연구 능력을 평가

 다. 공개강의 및 면접(3단계): 강의능력, 의사소통능력, 교수로서의 품성 및 자질 등을 평가

 라. 최종면접(4단계): 총장면접심사

 

7. 초빙일정

심사단계 구분 일정 비고
지원서 접수 2024.5.22.(수) 14:00 ~ 6.5.(수) 14:00 본교 인터넷 교원채용 시스템으로 접수
1단계 기초심사 2024.6.7.(금) ~ 6.14.(금) 예정 심사결과 발표 : 2024.6.17.(월) 예정
2단계 심화심사 2024.6.19.(수) ~ 6.26.(수) 예정 심사결과 발표 : 2024.7.1.(월) 예정
3단계 공개강의 및 면접 2024.7.2.(화) ~ 7.16.(화) 예정 심사결과 발표 : 2023.7.26.(금) 예정
4단계 최종면접 2024.7.29.(월) ~ 7.30.(화) 예정 최종결과 발표 : 2024.8.7.(수) 예정

 ※ 위 일정은 심사진행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각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단계 심사가 진행됨

 ※ 각 단계별 심사 결과는 지원자가 지원 시 채용시스템에 등록한 휴대폰 문자와 이메일로 안내함

 

8. 유의사항

가. 본교가 공고한 초빙 전공분야에 복수 지원할 수 없음

나. 영어를 제외한 외국어 증명서의 경우 한국어 번역문이 첨부된 “번역공증”된 서류건에 한하여 인정함

다. 서류 제출 시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접수하지 않음

라.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자세한 채용일정은 단계별 합격자에 한해 안내함

 

※ 문의: 숭실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 신규임용 담당자 02)820-0147, sunhuman21@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