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학기 숭실대학교 신규교원(비정년직 전임교원) 초빙 공고
인터넷 접수기간 : 2024.8.1.(목) 17:00 ~ 8.15.(목) 17:00
1. 초빙분야(비정년직 전임교원)
– 특별임무중점교원(3개 분야, 총 3명)
소속 | 초빙분야 | 교원구분 | 인원 |
경영대학원 | 교육경영학
[Educational Management] |
비정년직 전임교원 (특별임무중점교원) | 1 |
학원선교팀 | 기독교 신학, 선교학, 기독교 교육
[Christian Theology, Missiology, Christian Education] |
비정년직 전임교원 (특별임무중점교원) | 1 |
예배음악 및 문화채플 운영
[Liturgical MusicㆍCulture-Nourishing Chapels] |
비정년직 전임교원 (특별임무중점교원) | 1 |
2. 지원 자격
가.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나.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다. 관련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학위취득예정자의 경우 학위취득 예정사실 증명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임용예정일까지 학위를 취득하지 못한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3. 임용조건
가. 공통사항
1) 임용예정일 : 2024.9.1.부
2) 비정년직 전임교원은 2년 이내의 계약제로 임용함
3) 공동연구실(4~6인실)이 배정될 수 있음
나. 초빙분야별 임용조건
초빙분야 | 임용기간 | 수행임무 |
교육경영학
[Educational Management] |
2024.9.1.
~ 2026.8.31. (2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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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독교 신학, 선교학, 기독교 교육
[Christian Theology, Missiology, Christian Education] |
2024.9.1.
~ 2026.8.31. (2년) |
|
예배음악 및 문화채플 운영
[Liturgical MusicㆍCulture-Nourishing Chapels] |
2024.9.1.
~ 2026.8.31. (2년) |
|
4.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 MAC 환경에서 작업시 지원서의 글자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습니다. 윈도우 환경에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가. 본교 인터넷 교원채용 시스템에 입력
1) 인적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등 각 페이지에 자료 입력
2) 자기소개서는 지원분야와 본인의 전공 관계, 임용 후 활동계획 등을 포함하여 입력
3) 최근 5년간(2019.9.1.~2024.8.31.) 연구업적물(연구실적이 있는 경우만 입력)
나.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교원채용 시스템에 파일로 첨부하며 별도로 페이퍼 형태의 제출사항은 없음
※ 입력서류를 접수기간 내에 입력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류미비로 미접수 처리됨
※ 입력사항을 모두 입력 후 반드시 <지원서 작성완료> 버튼을 눌러야 접수됨
1) 신규교원임용 신앙기록확인서(본교 소정양식) 1부
‣ 신앙기록확인서는 본교 양식으로 업로드 필수 (붙임 파일 참조)
‣ 담임목사 날인은 반드시 직인이어야 함.(직인이 없는 외국교회에 한하여 예외를 인정함)
‣ 접수마감일 기준 3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확인서만 인정함.
2) 학위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3)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4) 재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5)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6) 연구업적물 각 1부(최종학위논문 제출 필수)
7) 외국인의 경우 여권 및 외국인등록증 사본(비자관계 포함) 각 1부
5.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4.8.1.(목) 17:00 ~ 8.15.(목) 17:00
나. 접수방법 : 본교 인터넷 교원채용 시스템(http://www.ssu.ac.kr/web/jobpf/recruit)
6. 기타
가. 본교가 공고한 초빙 전공분야에 복수 지원할 수 없음
나. 영어를 제외한 외국어 증명서의 경우 한국어 번역문이 첨부된“번역공증”된 서류 건에 한하여 인정함
다. 서류제출(본교 인터넷 교원채용 시스템 업로드)시 미비된 것은 추후 접수하지 않음.
라.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제출서류의 위·변조, 허위증명서 제출 및 부정한 방법으로 지원한 사실이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 임용 후에라도 임용 취소 될 수 있음
바. 자세한 채용일정은 단계별 합격자에 한해 안내함
사. 기타 세부사항은 본교 교무처 교무팀 신규임용 담당자 02)820-0147, sunhuman21@ssu.ac.kr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