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학년도 1학기 교육실습 관련 안내 ]
1. 본인 일정 확인: ‘22-1학기 교육실습 예정 학생들은 본인의 실습일정을 ‘네이버밴드-교직팀’에서 다시한번 확인하기 바랍니다.
2. ‘명찰’과 ‘실습일지’ 수령: 실습 개시 전, 3월 23일(수)부터 교직팀(신양관 102호) 사무실에 방문하여 수령하기 바랍니다.
(※ ‘실습일지’는 실습 종료 후 교직팀으로 제출.)
3. 신속항원검사 실시
[실습 전]
– 접종완료 여부와 관계 없이 모든 실습생은 실습시작 2일 이내 신속항원검사 ‘음성’ 확인 후 대면실습에 참여.
– 검사결과를 각 실습학교 담당선생님께 제출 (키트 지참, 검사결과 사진 전송, 병원의 음성확인서, 자가진단 앱 등)
– 교직팀에도 결과를 메일로 제출 (djkim47@ssu.ac.kr, 학번/이름 명시)
[실습 중]
– 각 실습학교의 검사실시 기준을 따를 것 (ex. 실습학교에서 교원의 경우 주1회 검사를 원칙으로 할 경우 이에 따라 주 1회 실시 등)
– 만일 확진될 경우 신속히 해당학교 및 교직팀에 통보
4. 교육실습 유고결석 신청
– 실습 종료 10일 전까지 직접 신청
– u-Saint ☞ 학사관리 ☞ 수업/출석 ☞ 결석신청 및 조회 ☞ (결석신청정보) 신청 작성
[문의: 02-828-7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