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기간 : ~ 3.13(일) 23시 45분까지
▶ 지원방법 :
1) 첨부의 ‘독서토론세미나 신청목록’를 확인하고 본인이 원하는 세미나에 지원
2) 여석이 있는 세미나만 신청 가능(세미나 당 정원 상이)
※ 표기된 정원 외 예비대기자 2~3명 포함 추가 접수중
※ 인원수 무제한의 경우, 지원동기 등을 통한 승인절차에 따라 8~10명으로 제한승인 예정
※ Fun시스템 신청 URL : https://fun.ssu.ac.kr/ko/program/all/view/2306
▶ 사전설명회 : 안내자료로 설명회 대체(3/7(월), 공지사항 게시판 게시)
▶ 세미나 배정 결과 발표
1차 발표 : 3/7(월) 오후 3시 예정 (모집 마감 세미나 대상)
2차 발표 : 3/14(월) 오전 10시 예정 / (모집 인원 미달성 세미나) O.T 전까지 추가 모집
▶ 세미나 별 O.T 안내
– 오픈채팅 단톡방 생성(교수님 포함 / 초대 링크 공지 예정)
– 일부 세미나 교수님이 직접 연락해서 단톡방 초대 예정
– 세미나 별 O.T를 통해 향후 진행 일정과 운영 방법 논의
▶ 도서 배포 방식 안내
– 도서관 방문 후 도서 개별수령 : 수령 가능 시점 별도 안내 예정(공지사항)
– 방문 수령 불가 시 주소지로 우편 발송 예정
▶ 프로그램 소개/일정 : 첨부 파일 내 세미나 일정 반드시 확인!!
※ 오프라인 세미나의 경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으로 전환 가능
▶ 문의처 : 중앙도서관 독서인재프로그램 담당자(ljhak@ssu.ac.kr)
카카오톡 채널 “독서토론세미나” 검색 후 친구 추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