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 관련 사항(모집구분, 인원, 일정 등)
구분 | 내용 |
채용인원 | 1명 |
지원기간 | 22.2.25.(금)~22.3.4(금), ssuspartan@gmail.com로 이메일 접수
(지원인원에 따라 기간 연장 가능) |
면접일자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임용일자 | 2022.3월 중 임용(협의 가능) |
지원자격 | ◦본교 산학협력단 직원 임용 자격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되는 기독교인 ◦남성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 ◦전공 무관(일반 행정업무 수행) |
우대사항 | ◦국고 사업 관리 유경험자
◦산학협력 업무 및 교육 관련 업무 경험자 ◦오피스 프로그램(엑셀 및 파워포인트) 사용에 능숙한 자 |
수행업무 | ◦해당 부서 국고 사업 관련 제반 행정/사무 업무 |
급여 | ◦월 245만원(세전) |
기타사항 | ◦4대 보험, 단체상해보험 가입
◦근무시간 09:00~17:30 ◦방학 중 단축근무 실시 10:00~17:00 (근무시간은 업무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계약기간 | ◦해당 부서 국고사업 기간 내, 1년 이내로 계약하며, 평가를 통하여 재임용(프로젝트 계약) |
2.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전형
나. 2차 :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3.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파일(본교양식)_메일 제출
나.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_메일 제출
다. 기타 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안내하며, 면접전형시 원본 제출
4. 지원방법
가. 이메일 지원 : ssuspartan@gmail.com
나. 이메일 제목 : 숭실대학교 계약직 지원(지원자 성명)
다. 제출서류는 파일로 첨부(판독이 어려울 경우 서류전형에서 제외)
라. 지원기간 내 제출서류만 인정하며, 제출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음
5. 기타
가.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 또는 착오가 밝혀지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 취소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숭실대학교 스파르탄SW교육원(02-828-7154)으로 문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