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

2021-겨울학기 사회봉사실천1*2*3 수강신청 관련 변경사항 안내

2021년 11월 24일
1439

<2021-겨울학기 사회봉사실천 교과목 관련 변경 사항 안내>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사회봉사실천 1*2*3 학교연계기관 봉사신청 사회봉사실천 1*2*3교과목 수강신청 후 유세인트에서 학교 연계기관으로 사회봉사프로그램 신청이 가능. 학교 연계기관이 없어지고 사회봉사실천 교과목 신청 한 학생들은 자발적으로 1365, VMS, 혹은 비영리 기관인 곳에서 봉사를 찾아서 진행 해야 함.
사회봉사실천 1*2*3 이수 방법 수강신청 > 봉사활동 계획서 제출 > 32시간 봉사활동 진행 > 보고서, 평가확인서 제출 수강신청 > 봉사활동 계획서 제출 및 스마트캠퍼스 ‘봉사자 기본소양교육’ 수강 > 32시간 봉사활동 진행 > 보고서, 봉사확인서 제출
사회봉사실천1*2*3 LMS교육 이수 자원봉사자 기초 소양교육이수 영상 시청 안 함. 자원봉사자 기본 소양교육이수 영상 시청 필수.
사회봉사실천1*2*3 관련 서류 제출 방법(계획서, 보고서, 봉사확인서) 부서메일(vssc@ssu.ac.kr)로 제출. 스마트캠퍼스에 업로드.

 

* vms 나 1365 아닌 다른 기관에서 봉사활동 진행하면 비영리기관 등록증필요하고 봉사활동 증명서는 봉사확인서 혹은 기관자체에서 1365 혹은 vms에 등록해주면 가능.

 

* 단순봉사(사무보조, 금전적 보수가 지급되는 활동)는 봉사활동으로 인정 안됨.

 

★ 사회공헌센터 위치: 미래관 106호

 

☏ 문의사항: 02-820-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