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2025년 숭실대학교 신입직원 채용 공고

2024년 12월 11일
12225

2025년 숭실대학교 신입직원 채용공고

[보훈대상자 및 취업보호대상자 우대]

1. 모집구분 및 인원

모집구분 인원
일반직(행정) 0명

 

2. 지원 기간 : 2024.12.12.(목) ~ 12.26.(목) 17:00

※ 본교 채용사이트 인터넷 접수 : http://www.ssu.ac.kr/web/jobemp/recruit

 

3. 지원 자격(필수)

 ◦본교 직원임용 자격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되는 기독교인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2025년 3월 1일 부터 정상적인 근무가 가능한 자에 한함)

◦남성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

◦아래의 영어성적요건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

TOEIC TOEFL(iBT) TEPS 뉴텝스 OPIc 토익-스피킹
700점 이상 79점 이상 555점 이상 300점 이상 IM2이상 130점 이상

※ 영어 및 회화 공인성적은 접수마감일 기준 2년 이내의 성적만 유효함

※ 대학/공기업체/기업체에서 지원서 접수 마감일 현재 1년 이상 근무한 경력자(퇴직 시에는 2년이 경과하지 않은 자)는 영어성적요건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

 

4.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채용사이트에서 작성) 1부

◦ 자기소개서(채용사이트에서 작성) 1부

◦ (첨부1)기독교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 1부

◦ (첨부2)대학 졸업 및 성적 증명서(백분위 점수기재) 각 1부

* 필요시, 해외소재 대학의 경우 백분위 미기재된 성적 증명서 발급 시, GPA(만점기준 포함) 명시된 성적증명서 추가제출 및 백분위 점수 환산근거 추가 제출

◦ (첨부3) 대학원 졸업 및 성적 증명서(백분위 점수기재,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 (첨부4) 최근 2년 이내(지원 접수마감일 기준) 어학 공인성적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첨부5) 재직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첨부6)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운전면허증은 제출하지 않음)

◦ (첨부7) 취업보호대상자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제출 서류는 지원 접수마감일 기준 6개월 이내 발급받은 것으로 하며, 원본을 스캔(A4크기기준 1장당 4MB 이하)하여 인터넷 원서접수 시 위의 순서대로 첨부합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요청 시 원본 제출)
  • 위의 제출서류는 기재내용이 출력했을 경우 식별 가능한 것으로 접수마감시간 전에 첨부 완료 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접수 무효처리합니다. (우편 또는 방문접수는 불가)
  • 입사지원서 작성 시 백분위 점수로 기입하지 않았거나 제출한 성적증명서에 백분위 점수가 없는 경우 지원자격으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서류를 제출하였더라도 입사지원시 학력, 경력사항 등을 입력 않을 시에도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지원기간 중에 인적사항 등록을 완료하시면 자동으로 지원되며, ‘최종 제출’이나 ‘지원 완료하기’ 버튼은 별도로 없습니다. 또한 지원 기간 종료 후에는 자기소개서 등의 기제출한 내용을 다시 확인할 수 없으니 필요하신 분은 별도로 저장하여 두시기 바랍니다.

 

5. 전형 일정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해당시 안내예정입니다.

일 정 내 용 비 고
2024. 12. 12.(목) ~ 12. 26.(목) 17:00 지원기간 본교 채용사이트 인터넷 접수

http://www.ssu.ac.kr/web/jobemp/recruit

2025. 01. 03.(금)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개별 통보
2025. 01. 14.(화) ~ 01. 15.(수) 필기전형 AI역량평가 실시 예정
2025. 01. 20.(월) 필기전형 합격자 발표 개별 통보
2025. 01. 23.(목) ~ 01. 24.(금) 중 1차 면접 전형 대상자 개별 통보
2025. 02. 05.(수) ~ 02. 06.(목) 중 2차 면접 전형 대상자 개별 통보
2025. 02. 13.(목) ~ 02. 14.(금) 중 3차 면접 전형 대상자 개별 통보
2025. 02. 24.(월) 최종 합격자 발표 대상자 개별 통보
2025. 03. 01.(토) 임용일 8급 수습직원 임용

 

6. 기타 사항

국가보훈대상자 및 취업보호대상자는 전형 시 관계 법령에 의거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 또는 착오가 밝혀지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전형 관련사항은 이메일을 통하여 개별 통지할 예정입니다.

◦ 본 채용은 신입직원 채용이며, 본교 직원인사규정에 의거하여 경력은 대학(학사) 졸업까지의 학력 및 군복무 기간만 인정합니다.

◦ 최종 합격자는 2025년 3월 1일 수습직원으로 임용되며, 신체검사 및 3개월 수습 성적에 따라 정식 직원으로 임용됩니다.

◦ 문의: insa@ssu.ac.kr / 02-820-0172

 

 

숭 실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