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채용

2021-2학기 산학협력중점교원 초빙 공고(소프트웨어학부)

2021년 7월 7일
1023

 

2021-2학기 숭실대학교 산학협력중점교원 초빙 공고 

 

인터넷 접수기간 : 2021.7.7.(수) 14:00 – 7.22.(목) 14:00  

 

 

1. 초빙분야  

 – 비정년직 전임교원 

대학

학과(부)

전공분야

교내분류

인원

수행임무

IT

소프트웨어학부

 모바일 비즈니스 모델평가, 블록체인, AI 빅데이터 등 관련분야  

 [Platform & Business model, Blockchain, BigData] 

사업지원형 

산학협력 

중점교원

1

 – 중소기업계약학과(일반대학원 AI·SW융합학과)

   학생모집 및 운영 

 – AI·SW융합학과 참여회사 및 산학협력 위원회 관리 운영 

 – 계약학과 운영실적 보고서 및 중소벤처기업부 보고서 작성 

 – 학기당 3시간 강의

합 계

1

 

 

2. 상세 지원자격 

가.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나.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되는 기독교인  

다. 전공분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라. 전공분야 관련 산업체 경력 10년 이상 소지자  

※ 산업체 경력 인정 기준 

 ○ 민간 산업체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시설 및 군경력 포함)에서 당해 전문지식을 필요로 하는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국영기업체 또는 공공단체)에서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3.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 : 2021.9.1.부 

 나. 최초 임용기간 : 2021.9.1.~ 2023.8.31. (2년 이내의 계약제로 임용함) 

 다. 임용기간 만료 시 재임용심사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계약기간동안의 업적을 평가하여 재임용여부를 결정함 

 라. 비정년직 전임교원의 경우 공동연구실(4~6인실)이 배정됨 

 

4.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안내 

※ MAC 환경에서 작업시 지원서의 글자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습니다. 윈도우 환경에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가. 본교 인터넷 교원채용 시스템에 입력 

    1) 인적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연구업적(보유자만) 등 각 페이지에 자료 입력 

    2) 자기소개서는 지원분야와 본인의 전공 관계, 임용 후 활동계획 등을 포함하여 입력 

    3) 산학협력 활동계획서 (자유양식) 필수 입력  

    4) 강의계획서(자유양식, 본 임용공고문에 첨부된 본교 강의계획서 양식을 활용하여도 됨) 필수 입력 

    5) 최근 5년간(2016.9.1.~2021.8.31.) 연구업적물, 특허, 저서 실적 입력(해당자만 입력) 

   

  나.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교원채용 시스템에 파일로 첨부하며 별도로 페이퍼 형태의 제출사항은 없음 

    ※ 입력서류를 접수기간 내에 입력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류미비로 미접수 처리됨 

    ※ 입력사항을 모두 입력 후 반드시 <지원서 작성완료> 버튼을 눌러야 접수됨  

    1) 신규교원임용 신앙기록확인서(본교 소정양식) 1부 

         ‣ 신앙기록확인서는 본교 양식으로 업로드 필수 (붙임 파일 참조)

         ‣ 담임목사 날인은 반드시 직인이어야 함. (직인이 없는 외국교회에 한하여 예외를 인정함)

         ‣ 접수마감일 기준 3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확인서만 인정함

    2) 학위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중 해당사항) 각 1부 

        (단,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외국박사학위신고필증 사본 1부 추가 제출)  

    3)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중 해당사항) 각 1부 

    4)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각1부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5)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자 가입경력만 조회](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버민원센터 발급 가능) 

    6) 외국인의 경우 여권 및 외국인등록증 사본(비자관계 포함) 각 1부 

 

5.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1.7.7.(수) 14:00 ~ 7.22.(목) 14:00  

  나. 접수방법 : 본교 인터넷 교원채용 시스템(2021-2학기 교원채용시스템 바로가기)

 

6. 기타  

  가. 영어를 제외한 외국어 증명서의 경우 한국어 번역문이 첨부된 “번역공증”된 서류 건에 한하여 인정함. 

  나. 서류제출(본교 인터넷 교원채용 시스템 업로드)시 미비된 것은 추후 접수하지 않음. 

  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라. 기타 세부사항은 본교 교무처 교무팀 신규임용 담당자 02)820-0147, anjw1999@ssu.ac.kr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