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수강신청 일정이 변동 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등록금 고지서 확인 및 추가 등록금 납부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이의 신청 날짜 ()역시 2월 26일(금) 15시까지로 조정되었음을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존 신청자의 경우, 추가 이의신청할 필요 없습니다.
또한, 확정신고/졸업논문만 남기고 수료로 남고 싶은 학생의 경우, 아무런 등록 절차 필요 없습니다.
추가학기 등록생이나 분할 납부 하고 싶은 학생의 경우, 3월 4일(목)까지 개별 신청하여야함! (방법 조회)
추가학기 대상 학생들께서는 아래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바랍니다.
최소등록학점 확인하고 과대/과소 계산된 경우, 아래 설문을 완성하여 이의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시각장애지원용 음성 읽기 파일이 필요한 경우, 02-828-7403으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