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4차 분할납부금 납부방법 변경 및 기한연장 안내

2018년 5월 25일
5320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4차 납부방법 변경 및 기한연장 안내

등록금 납부시 일부 오류가 발견되어 다음과 같이 납부방법을 제외하고 이에 따른 기한을 연장하고자 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변경 사유 :  우리은행 전산오류로 타은행 ATM 기기 이용 이체거래 불가

                      (단, 우리은행 계좌에서 송금시에만 우리은행 ATM 이용가능)


2.  납부방법 변경 내역

납부형태

변경전

변경후

온라인

뱅킹

? 인터넷뱅킹,

? 텔레뱅킹

? ATM 기기

? 우리은행 인터넷 공과금 등록금납부

? 인터넷뱅킹,

? 텔레뱅킹

? ATM 기기 (제외)   

? 우리은행 인터넷 공과금 등록금납부

창구납부

? 우리은행 전국 영업점

? 우리은행 전국 영업점


3.  납부기간 변경 내역

회차

변경전

변경후

4차

2018.  5. 21(월) ~  5. 25(금)

(단, 5. 22(화) 공휴일 제외)

2018.  5. 21(월) ~  5. 28(월)

(단,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2018.   5.   25.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