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홈페이지 및 정보서비스 중단 안내

2017년 11월 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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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시스템 운영환경 개선을 위한 시스템 작업으로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입니다.

 

       1. 사유

            – 각 서버에서 사용중인  스토리지관리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스토리지 연결 속도 개선 작업

 

       2. 서비스 중단 기간

            – 11.18(토) 21:00 ~ 11,19(일) 12:00

            – 작업 상태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중단 대상 서비스

            – 홈페이지, 입학(합격자발표 포함)시스템, u-SAINT, 학사/행정(ERP),

              그룹웨어, 메일, 스마트캠퍼스(LMS) 등 전체 서비스

            – mail.ssu.ac.kr 메일로 수신되는 메일은 일정시간 보관 후 작업 완료 후

              사용자 메일 계정으로 재전송될 예정입니다.
 

안정적인 정보서비스를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작업입니다.

서비스 중단으로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작업이 종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정보화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