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및 발급 안내 (추가 기간)
1. 신입생 학생증(스마트카드) 신청 및 발급
가. 학생증은 본교의 학생임을 증명하는 신분증으로 교내 중앙도서관 이용(출입인증, 좌석배정, 도서대출) 및 전자사물함 이용 등에 필요하니 기간 내에 반드시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숭실대학교 학생증 ]
** 발급대상 : 8.28~30 기간 동안 학생증 발급 신청하지 않은 2017-2학기 일반대학원, 특수대학원 신입생
나. 신청 일정
구 분 |
기 간 |
비 고 |
온라인 신청 및 서류 출력 |
2017. 9. 11.(월) 09:00 ~ 9. 13. (수) 16:00 |
?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전일 신청 가능 (www.wooribank.com) |
신청서류 제출 |
2017. 9. 11.(월) 09:00 ~ 9. 13. (수) 16:00 |
? 신분증 필히 지참 ? 우리은행 숭실대지점(신양관 1층) 방문 ? 공휴일 제외 |
교 부 |
2017. 9. 21. (목) 09:00 ~ 9. 29. (금) 16:00 |
※ 학생증 분실로 인한 재발급시 수수료 1만원을 지불해야 함(학생회관 504호 방문)
※ 문의 : 우리은행 숭실대지점 02)826-4522(내선 210, 311), 학생서비스팀 02)820-0065
우리은행 홈페이지 – 전체서비스 – 고객광장 – 금융서비스 – ID카드 메뉴에서 신청
[ 숭실대학교 학생증 신청하기 – 우리은행 웹사이트]
2. 스마트폰용 모바일학생증 발급
1) 발급 기간 : 2017.9.6.(수) 이후 이용 가능
2) 발급 방법 :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아이폰)에 모바일학생증 앱 설치 → 로그인 → 발급 완료
[ 숭실대학교 모바일 학생증 ]
※ ID는 학번, 비밀번호는 학사포털 u-SAINT(http://saint.ssu.ac.kr)에서 설정한 것과 동일함
※ 스마트폰 설정 메뉴에서 “자동 날짜 및 시간”를 활성화해야 함
※ 문의 : 학생처 학생서비스팀 02)820-006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