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여름계절제 금전등록 및 환불 안내
1. 수업기간 : 2017.06.22.(목)~2017.07.12.(수), 15일간(토/공휴일 제외)
2. 금전등록
가. 기간 : 2017.06.07.(수)~06.09.(금) 09:00~16:00(은행업무시간)
나. 입금계좌확인방법 : U-Saint 로그인–등록/장학–등록금고지서출력
다. 수강신청 한 과목 중 일부 과목에 대해서만 금전등록하는 것은 불가함. 일부 과목 취소를 원할 경우 전체 과목에 대해
금전등록하고 ‘3. 환불신청’ 안내에 따라 환불 신청해야 함에 유의
라. 금전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수강내역은 자동 취소되며 결과 15명 미만으로 수강하는 과목은 2차 폐강 처리됨
3. 환불신청
가. 방법 : u-SAINT로그인–학사관리–수강신청/수업–계절학기 환불신청
나. 환불 기간별 환불금액
?2017.06.15.(목) 10:00 ~ 06.21.(수) 17:00 : 전액
?2017.06.22.(목) 10:00 ~ 06.28.(수) 17:00 : 수강료의 2/3 환불
?2017.06.29.(목) 10:00 ~ 06.30.(금) 17:00 : 수강료의 1/2 환불
?2017.07.01.(토) 이후 반환하지 아니함
다. 환불처리는 각 기간별 환불신청마감 후 약 7일~10일 정도 소요되며 U-Saint에 등록된 계좌로 입금됩니다.
4. 유의사항
가. 금전등록 이후 최종개설이 확정된 과목은 2017.06.13.(화)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며 u-saint 시간표 내역에서
분반, 강의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금전등록 결과에 따라 분반이 이루어질 수 있으며 분반은 임의배정되므로 분반된 과목의 강사 또는 강의실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없습니다.
2017.06.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