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숭실대 입학사정센터 사무보조(단기간 계약직) 모집공고★

2017년 3월 22일
4177

1. 모집인원: 1명 / 남자(서류박스 정리 업무 등이 다소 있음)

2. 지원 자격: 숭실대학교 학부 휴학생으로서 성실하고 긍정적인 성품의 소유자

3. 업무
가. 입학사정센터 전화응대 및 사무보조
나. 학생부종합전형 지원 및 홍보 지원
다. 사무기기(PC, 복사기, 프린터 등) 유지 관리

4. 급여, 복리후생 및 근무 장점
가. 월 급여: 1,200,000원 내외(주휴수당, 4대 보험 포함)
나. 근무기간: 채용일 ~ 2018.02.28 (11개월)
다. 근무시간: 9:00 ~ 17:30 (휴학생으로서 풀타임 근무 가능해야 함)
라. 주휴수당 지급, 4대 보험 혜택 부여, 연차 및 경조휴가 적용
마. 야근 시(18:30분 이후) 시급의 1.5배 추가급여 제공
바. 입학사정업무와 관련한 다양한 추가 아르바이트 기회 제공

5. 채용 절차
가. 접수마감: 2017.03.29.(수) 15:00까지
▶ 자유양식 이력서(자기소개서 포함) 이메일 접수
▶ 접수처: hsy@ssu.ac.kr
나. 면접 일시: 2017.03.30.(목) 예정(※면접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

6. 기타(우대사항)
가. 우대사항: 군필자,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나. 문의: 입학사정센터 02) 828-7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