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학교 추천을 위한 서류 제출
– 17년 3월 15일 (수) 오전 09시 까지 본게시글을 숙지하고 필요 서류 파일
(첨부파일 삼성기회균등_이름.doc) 을 작성하여 recjob3@ssu.ac.kr 로 송부.
– 이메일 제목은 삼성기회균등_이름.doc (첨부서류의 파일명도 동일) 으로 작성.
– 서류도 미리 준비해 놓으세요. (아래 마-①, ②, ③) 제출 서류)
나. 추천 채용 전형을 위한 워크넷 가입 및 상담 신청
– 아래 그림과 같이 예약 신청 하여주세요.
– 직접 대면 상담을 원할 경우는 경력센터(학생회관 501호)에 오셔서 신청하여야 합니다.
17년 3월 15 (수) 오전 09시 까지 아래와 같이 온라인 상담 신청,
온라인 상담 신청 날짜는 임의로 신청하셔도 됩니다.
==> 경력센터에서 제출한 서류에 대한 조언 및 첨삭 뒤 회사 측에 송부할 예정임.
다. [학교 추천 문의] 경력개발센터 채용추천 담당 02-820-0888
라. 추천자 선발, 개별 연락: 2017.03. 15(수) 17시 까지 추천 여부 고지예정
마. 추천 선발대상자 제출 서류
(학교추천 확정자들에 한해서)
1) 제출 기간: 2017. 03. 16(목) 16시까지
3) 제출 서류
① 교수님 추천서 (스캔본)
② 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 어학증명서 (스캔본)
③ 기회균등 특별채용 대상자 증명서 (스캔본)
④ 삼성_추천대상자정보_이름.xls -> 학교 작성후 송부
※ 별첨기준 참조 *삼성기회균등 특별채용 지원안내.doc 문서 참조.
※ 원본은 지원자가 면접 참석시 직접 지참하셔야 하며, 면접장에서 확인 후 반납합니다.
4. 추천서 작성 안내
– 교수님께서 추천하시고자 하는 학생과 면담하신 후 배포된 추천서 양식에 맞춰 작성
부탁드립니다.
– 추천사유는 아래 내용을 포함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① 인생관/가치관, 리더십, 의지력 等 기본인품
② 대학생활 중 타의 모범이 되었던 사례
③ 회사와 사회에 기여가 될 것으로 판단한 이유
5. 기타사항
– 지원자는 1~3지망 회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삼성 홈페이지에서 지원 시)
– 1~3지망 회사 중 최종 지원회사는 전형결과를 반영하여 결정됩니다.
– 기회균등 특별채용 응시자에 대해서는 채용담당부서 外에는 알 수 없으며,
입사 後에도 평가, 승격 等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6. 전형방법 (학교추천자에 한해서)
가)학교 추천자로 선발된 학생들은 별도로 반드시 삼성채용홈페이지에서 기간 내에 지원서를 접수해야함. (~03. 21 화 17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