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17-1학기 신입생 학생증(ID카드) 신청 및 발급 안내(학부,대학원,평생교육원)

2017년 2월 14일
15570

<2017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신청 및 발급 안내>

1. 신입생 학생증(스마트카드) 신청 및 발급

. 학생증은 본교의 학생임을 증명하는 신분증으로 교내 중앙도서관 이용(출입인증, 좌석배정, 도서대출) 및 전자사물함 이용 등에 필요하니 기간 내에 반드시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숭실대학교 학생증 ]

 ** 발급대상 : 학부 신입생/편입생, 대학원 신입생, 평생교육원 신입생

. 신청 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온라인 신청 및 서류 출력

2017. 2. 27.() 09:00

~ 3. 6. () 16:00

?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전일 신청 가능

(www.wooribank.com)

신청서류 제출

2017. 3. 2. () 10:00

~ 3. 6. () 16:00

? 신분증 필히 지참

? 우리은행 숭실대지점(신양관 1) 방문

? 공휴일 제외

교 부

2017. 3. 15. () 09:00

~ 3. 24. () 16:00

학생증 분실로 인한 재발급시 수수료 1만원을 지불해야 함(학생회관 504호 방문)

※ 학생증 발급 문의 : 우리은행 숭실대지점 02-826-4522 (내선 311, 210)

                            학생서비스팀 02-820-0065

 

[ 숭실대학교 학생증 신청하기 우리은행 웹사이트]

2. 스마트폰용 모바일학생증 발급

1) 발급 기간 : 2017.3.6.() 이후 이용 가능

2) 발급 방법 :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아이폰)에 모바일학생증 앱 설치 로그인 발급 완료

   

[ 숭실대학교 모바일 학생증 ]

 

비밀번호는 u-SAINT(http://saint.ssu.ac.kr)에서 미리 설정

스마트폰 설정 메뉴에서 자동 날짜 및 시간를 활성화해야 함

※ 모바일 학생증 문의 학생서비스팀 02-820-006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