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내용
가) 근무부서/수행업무 ; 킴스여행사 인바운드사업부에서 영어권 국가 (미국/유럽/ 동남아등)의
1) Tour OP
– 외국관광객 대상 한국관광 여행 상품 개발
– 해외 시장 개척 및 해외 영업
– 외국인 관광객 한국관광 Management & Control 등 업무수행
2) 회계팀 1명; (주) 크리벤의 정산업무 추진
나) 채용인원
1) 온라인팀 ; Tour OP 0명
2) 크리벤 ; Tour OP 0명
3) 회계팀(크리벤 근무) ; 1명
다) 응시자격
1) 온라인팀 ; 4년제 대학 기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토익 850점이상 영어 성적 우수자한 자
2) 크리벤팀 ; 4년제 대학 기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토익 850점이상 영어 성적 우수자한 자
3) 회계팀(크리벤 근무) ; 4년제대학 경영학부 출신으로 토익성적 850점이상자로 전산회계/세무회계 업무수행가능자
4) 공통사항으로 우대내용
– 인바운드 여행사 OP/ 관광/호텔 등 관련 근무 알바 또는 연수 경력있는자로
– 외국인 관광객 유치등 인바운드 여행사에 관심이 있고 열정이 있는자
– PPT 자료작성 원할하고, 온라인/컴퓨터 활용 능숙자
2. 신입사원 채용 절차 및 제출서류/근무조건
가) 신입사원 채용절차
– 1 단계 ; 대학 추천서/ 이력서/ 토익 성적서를 킴스여행사 제출/ 접수
– 2 단계 ; 면접 실시 ( 이력서 접수되는데로 면접실시 함)
@ 회사소개 및 연봉협상
@ 1차면접; 팀장 면접
@ 2차면접 ; 최고 경영층 면접
– 3 단계 ; 최종 합격자 통보
나) 제출서류 ;
– 이력서 (사진포함) 1통
– 영어 토익성적표 1통
– 회계팀 지원자는 전산회계 등 회계관련자격증 제출요
다) 근무조건
– 근무시작일자 ; 2017년 2월 부터
– 주 5일근무 (40시간/주), 월~금 5일/주 근무
– 근무처 ; 지하철 3호선 매봉역 4번출구에서 80미터에 위치한 유일빌딩 4층 /5층
– 인턴기간 ; 3개월 ( 책정 연봉/급여의 80%지급) 근무후 평가 후 정직원 채용여부 결정
– 중식 제공 등
라) 연봉; 최고 3,000 만원까지 ( 면접시 1차 연봉결정/ 근무후 능력에따라 연봉 조정 결정 )+퇴직금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