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학기 교수 초빙 안내사항(합격자발표)입니다.
1. 다음 학과/전공 지원자는 본인의 1차 심사 결과를 확인 후 합격자에 한하여 2차 제출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학 |
학과(부) |
전공분야 |
정년구분 |
공과 |
기계공학과 |
열 및 에너지공학 |
정년 |
IT |
전자정보공학부 전자공학전공 |
통신 및 신호처리(스마트이동체 분야) 또는 전파 및 초고주파공학 |
정년 |
스마트시스템 소프트웨어학과 |
융합시스템 소프트웨어 또는 융합시스템 하드웨어 |
정년 |
|
베어드 |
교목 |
기독교신학 |
비정년 |
의사소통교과목 |
인문학 |
비정년 |
2. 상기 발표 학과(부) 합격자의 2차 서류 제출기일
– 방문 접수: 2016.12.7(수) 10:00 – 12.12(월) 15:00까지
(방문가능시간 10시 – 16시, 12~13시 점심시간 제외)
– 우편 접수: 2016.12.12.(월)까지 도착한 배달분에 한함 (12.12자 소인 우편물이 아님에 유의)
3. 2차 서류 제출 목록(방문 또는 우편접수)
1) 신규교원임용신앙기록확인서(본교 소정양식 사용, 붙임 파일 참조) 1부. – 제출 필수
2) 학위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단,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외국박사학위신고필증 사본 1부 추가 제출)
3)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4) 경력 및 재직증명서 (경력사항요약서 기재사항 전부) 각 1부.
(단, 경력의 경우 경력사항요약서에 기재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5) 외국인의 경우 여권 및 외국인등록증(비자관계 포함) 사본 각 1부.
6) 연구실적물(최종학위논문을 포함한 논문 및 특허 실적을 제출. 별쇄본 또는 인쇄본 제출 가능)
* 특허실적의 경우 특허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전문이 인쇄된 형태로 제출
8) 공통 해당사항
가. 제출서류(증명서)의 경우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사본을 제출할 경우 원본을 지참하여야 함(사전 문의 요망)
나. 해외 대학 관련 서류 중 졸업증명서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학위기 사본을 제출
9) 제출 서류의 반환 및 보관
가. 제출된 연구실적물(원본 또는 별쇄본) 및 최종학위논문은 평가가 모두 완료되어 합격자 통보 완료 후 시스템에 입력된 주소로 우편 반환하여 드립니다.
나. 그 외 증명 서류의 경우 반환청구기간(결과 발표일로부터 30일)내에 붙임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작성하여 청구(chs8279@ssu.ac.kr)하는 경우 우편 반환하여 드립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위 반환청구 기간이 종료된 날로부터 최장 180일간 보관 후 개인정보보호법 제21조제1항에 따라 지체 없이 파기할 예정입니다.
4. 제출처: 우편 또는 방문접수
– 우편주소: 서울 동작구 상도로 369 숭실대학교 신양관 101호 교무팀 신규임용 담당자 앞 (우편번호 06978)
– 방문접수 : 신양관은 중앙광장의 우리은행 및 우체국 간판이 있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캠퍼스맵 바로가기, 9번건물)
– 문의사항 : 02) 820-0147, chs8279@ssu.ac.kr (교무팀 최형신)
7) 베어드학부대학 교목 분야 지원자의 경우 목사안수 증명서 제출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