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분야
가. 채용분야: 교양 영어 교과목 담당 강사 (세부 교과목은 모집단위리스트 참고)
<아래 교과목(4개) 중 배정 예정>
ㅇ 대학기초영어
ㅇ English Communication in Business Contex
ㅇ [글로벌소통과언어] CTE(Career Track English) for Liberal Arts & Humanities
ㅇ [글로벌소통과언어] CTE(Career Track English) for IT, Engineering & Natural Science
※ 강의계획서 작성 시 4개의 교과목 중 1개를 지정하여 작성
나. 주의사항: 실제 담당 교과목은 강의개설 여건, 폐강 및 교과과정 개편 등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
다. 지원접수:https://trecruit.jinhakapply.com/recruit/14530
2. 지원자격
가. 공통사항
1)「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자
2) 관계 법령 및 본 대학교 규정에 따라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임용일 기준 만 65세에 도달하지 아니한 자
나. 강사 지원자격
: 교육 및 연구경력연수: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학력 | 대학졸업자ㆍ동등자격자 | 전문대학졸업자ㆍ동등자격자 | ||||
연구교육경력연수 | 연구실적연수 | 교육경력연수 | 계 | 연구실적연수 | 교육경력연수 | 계 |
강사 | 1 | 1 | 2 | 1 | 2 | 3 |
※ 타 대학 전임교원은 본교 강사로 임용이 가능하나 해당 대학의 규정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
3.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 2024년 3월 1일
나. 임용기간: 2024년 3월 1일 ~ 2025년 2월 28일
다. 보 수: 본 대학교 보수지급기준에 따름
라. 재임용 사항: 강사는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 절차를 보장
4. 심사단계 및 기준
가. 1단계(서류심사): 서류심사(기초 및 전공심사)는 지원자의 지원서 작성내용 및 서류(자기소개서, 강의계획서, 연구업적목록 등)를 종합적으로 평가함
나. 2단계(면접심사) : 지원자의 교육역량 및 교육자적 자질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함
※ 학과(부)별 모집단위에 따라 심사항목 및 배점이 다를 수 있음
※ 면접심사를 실시하는 모집단위는 모집부서에서 개별적으로 연락 후 진행함
5. 채용 일정
업무 | 일정 | 비고 |
채용 공고 및지원서 접수 | 2024.01.24.(수) 14:00
∼ 2024.01.30.(화) 11:00 |
‣ 지원서 접수는 진학사 교원채용시스템에서 진행함※ 우편, 이메일, 방문 접수 진행 하지 않음
https://trecruit.jinhakapply.com/recruit/14530 ‣ 접수기간 내에 접수 완료된 지원자에 한해 평가가 진행되며,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수정, 접수가 불가능하니 반드시 마감 전에 접수를 완료해야 함 |
서류 및 면접심사 | 2024.01.31.(수)
∼ 2024.02.16.(금) (면접심사: 02.08.(목)예정) |
‣ 서류심사 + 면접심사 (면접심사는 사정에 따라 생략할 수 있음)‣ 면접심사 일정 : 2024. 2. 8. (목) / 예정(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면접심사 안내 개별 연락 예정이며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합격자 발표 | 2024.02.19.(월) 예정 | ‣ 서류심사+면접심사 후 합격자 발표‣ 합격자에게 개별 안내 |
최종 합격자임용서류 접수 | 2024.02.19.(월) 이후 예정 | ‣ 모든 합격자는 일정 내 임용서류를 제출해야만 최종 합격 처리됨‣ 기한 내 임용서류 미제출 시 임용포기로 간주하며 차순위자에게 합격 통보할 수 있음 |
1차 추가 합격자 발표 및 임용서류 접수 | 개별 연락 |
※ 채용 일정은 진행 경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6.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안내
가. 지원서 접수
1) 지원서 접수 일정: 2024.01.24.(수) 14:00 ∼ 2024.01.30.(화) 11:00
2) 접수 방법: 진학사 교원채용시스템을 통해 접수(회원가입 필요)
※ 접수 홈페이지:https://trecruit.jinhakapply.com/recruit/14530
※ 우편, 이메일, 방문 접수 진행 하지 않음
3) 정해진 양식 외 제출서류는 모두 PDF파일로 스캔하여 첨부
나. 지원자 제출서류
1) 임용지원서(신상정보)
– 채용시스템에서 작성하여 제출
– 필수 제출 서류
2) 자기소개서 1부 *
– 채용시스템에서 작성하여 제출
– 필수 제출 서류
3) 강의계획서 1부 *
–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 첨부
– 지난학기 강의계획서는 saint.ssu.ac.kr – 자주찾는 메뉴 – 시간표조회에서 과목검색하여 확인 가능
– 필수 제출 서류
4) 학위별 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 필수 제출 서류
5) 강의경력증명서 각 1부 [최근 4년간]
–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 입력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6) 재직 및 기타 경력사항 증빙서류 각 1부 [최근 4년간]
–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 입력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7) 연구실적목록 1부 [최근 4년간]
– 채용시스템에서 작성하여 제출
– 연구업적은 최근 4년간이며, 대표 논문업적 5편 이내로 제출
– 게재 예정이거나 출판되지 않은 것은 실적으로 인정되지 않음
8) 연구실적 증빙물
– 연구실적목록에 기재된 연구실적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 연구실적 증빙물은 모아서 파일 1개로 통합하여 첨부
• 최종학위 논문: 표지, 초록부분
• 학술지 논문: 표지, 초록부분(학술지명,발행년월,권호,저자명 등이 표기된 부분)
• 저서/번역서: 표지, 목차, 머리말, 본문의 일부(처음 3~4페이지), 판권(발행년월, 개정여부, 저자명 포함)
• 창작발표회/전시회: 예체능계열만 첨부
• 연구실적 증빙물 제출시 연구실적목록 상의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
7. 지원자 유의사항
가. 해당 분야에 적임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중복 지원할 수 없으며, 중복지원 시 지원을 모두 무효로 하거나 합격을 취소함
다. 강사 채용과 관련된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라. 임용 이후 학사운영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 교과목 및 강의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마.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이상이 있으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바.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거나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 취소함
사. 합격자에 한해 추가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아. 재임용 제외 사유에 해당되는 모집단위는 재임용이 보장되지 않음
자. 각종 증명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원본은 최종 합격 이후에 제출함
차. 최종합격자 발표 기간 중 합격자 제출서류를 정해진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임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심사 결과에 따른 차순위후보자를 임용할 수 있음
카. 평가방법은 추후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8. 문의처
가. 지원자격 및 개설과목 문의: 「모집 단위 목록」의 연락처 참조
나. 공고 관련 문의: 교무팀 02-820-0149
※ 전화 문의 가능시간: 10:00 ~ 17:00
※ 공휴일(토,일)은 전화문의 응대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베어드교양대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