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 : NHN클라우드센터운영팀-666(2023.11.30.), 클라우드 방화벽 도입 및 적용 작업 계획
2. 위 호와 관련하여 교내 IT 서비스 작업 및 서비스 중단을 안내 드립니다.
작업 목적 | 클라우드 서버 상단 방화벽 도입 및 적용 |
작업 내용 | 작업 대상 일부 설정 변경 및 재시작 |
작업시간 | 1차 : 2024.01.07.(일) 00:00~24:00
2차 : 2024.01.21.(일) 00:00~24:00 3차 : 2024.01.27.(토) 00:00~24:00 |
작업자 | NHN클라우드센터 운영팀 이수민 (iamsumin@ssu.ac.kr) |
영 향 도 |
작업 시간 중 교내 전체 IT 서비스 사용 불가
※ 메일(mail.ssu.ac.kr / mail.soongsil.ac.kr) 및 중앙도서관(oasis.ssu.ac.kr) 은 정상 사용 가능 |
3. 작업 대상 서비스의 주관부서에서는 필요 시 각 서비스에 작업 관련 추가 안내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각 대학 및 유관기관이 있는 부서에서는 학과, 연구소 등 유관기관에 시스템 작업 및
서비스 중단을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서비스 중단으로 인해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