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숭실대학교 레지던스홀 2024학년도 제1학기 입사 모집안내 (재학생)

2023년 12월 28일
30408

숭실대학교 레지던스홀

2024학년도 제1학기 입사 모집안내 (재학생)

 

2024학년도 제1학기 레지던스홀 재학생 입사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대상 : 학부·대학원 재학생(복학 예정자 포함)
※ 글로벌미래교육원, 호스피탈리티 소속 학생들은 해당 교학과로 문의바랍니다.

 

2. 모집인원

구 분 모집인원 비고
남학생 여학생
1인실 10 13 23
2인실 439 338 777
4인실 14 10 24
합계 463 361 824

 

3. 신청기간 : 2024년 1월 1일(월) ~ 8일(월)까지

 

4. 신청절차 : 레지던스홀 홈페이지(http://ssudorm.ssu.ac.kr) 접속 신청

가. 신청 시 2지망까지 신청 가능함.(예 : 1지망 → 2인실, 2지망 → 1인실).

나. 4인실은 외국인 유학생 우선 배정함.

 

5. 선발기준

가. 1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이외 지역 거주자

나. 2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지역 거주자

다. 우선 선발대상 : 장애인,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 계층, 특성화 장학생

라. 기타 : 추가모집 및 중간 입사 모집은 결원 발생 시 시행 될 수 있음.

※ 특성화 장학생도 반드시 신청기간에 신청하여야 입사할 수 있으며, 해당 학기에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여야 함을 유념하기 바람.(상세사항은 장학팀 문의)

※ 장애인실 사용 희망자는 신청 전 협의 필요함.

 

6. 거주기간

가. 학기(16주) : 2024년 2월 24일(토) ~ 6월 14일(금)

나. 반기(25주) : 2024년 2월 24일(토) ~ 8월 16일(금)

다. 연간(51주) : 2024년 2월 24일(토) ~ 2025년 2월 14일(금)

 

7. 선발자 발표 : 2024년 1월 19일(금) 17:00

※ 레지던스홀 홈페이지에 발표하며 개별 통보하지 않음.

 

8. 입사시 확인서류: 신분증(내국인), 여권 혹은 외국인등록증(외국인).

※ 사진 및 주소가 포함된 신분증으로 확인. 신청당시 주소와 신분증의 주소가 다를 경우 주민등록등본 준비요망.

※ 신청 시 기재한 주소와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 우선 선발 대상자의 경우 확인 가 능한 증명서 1부 추가 제출하여야 함.

  ※ 서류가 준비되지 않은 학생은 입실불가하니 유의바람

  ※ 해외 입국자의 격리 유무는 정부 방침에 따름.

 

9. 기숙사비 : 추후 홈페이지 게시 예정

※ 2024학년도 기숙사비는 미확정으로 추후 게시 예정.

 

10. 기숙사비 입금

가. 입금기간 : 추후 홈페이지 게시 예정.

나. 입금계좌 : 신한은행 가상계좌 개별 부여.

※ 분할 및 카드 납부 되지 않으며 입실 후 현금영수증 발행.

※ 입금계좌는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입사신청에서 확인 할 수 있음.

※ 미입금 시 자동 취소되니 유념하기 바람.

 

11. 룸메이트 신청

가. 신청기간 : 2024년 1월 27일(토) ~ 1월 30일(화)까지

나. 신청방법 :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룸메이트신청에서 신청하며, 동일한 거주기간 사용자 끼리 신청 가능하니 유념하시기 바람.

  ※ , 신청 받은 상대방이 수락하여야만 룸메이트로 배정됨.

 

12. 호실발표 : 2024년 2월 13일(화)

※ 배정된 호실은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입사신청에서 조회 할 수 있음.

 

13. 입실기간 : 2024년 2월 24일(토) ~ 2월 25일(일) 2일간(9시30분 ~ 5시까지 입실 가능)

 

14. 주의사항

가. 입사 일정기간 후 중도 퇴사 시 기숙사비가 환불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청에 신중하 기바람. 단, 휴학(군입대 포함)에 따른 중도퇴사는 일할 계산 후 환불됨.

나. 기숙사비 환불은 거주기간이 4주 이상 남았을 경우에 한하며, 주 단위로 계산되어 환불 신청 후 3주 ~ 4주 정도의 기일이 소요됨.

다. 모든 입사생은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며 불응 시 강제퇴사 됨.

라. 레지던스홀은 중앙제어 방식으로 냉·난방을 공급하니 착오 없기 바람.

마. 호실에서는 전열기구(취사도구, 전기장판 등)를 사용 하거나 보관할 수 없음.

바. 홈페이지의 입·퇴사 규정과 생활안내(기본 준수사항 및 상·벌점 규정)는 입사신청 전 충분히 열람 하여 숙지하기 바람.

사. 문의사항은 운영관리실(02-2621-0100, 0200, 0300, 0400)로 연락바람.

 

2023년 12월 19일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