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2차 분할납부 안내

2018년 9월 11일
7379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2차 분할납부 안내

                                             

1.  대상 : 분할납부 승인이 확정된 학생

2.  등록기간 및 납부금액 (납부가능시간 : 기간 내  평일 09:00~ 16:00)

회차

등록기간

납부금액

1차

종료

(수업료 ÷ 납부횟수) + 기타납입금

2차

2018.  9. 19(수) ~  9. 28(금)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

?   2018. 9. 19(수) ~ 9. 21(금)

     2018. 9. 27(목) ~ 9. 28(금)

수업료 ÷ 납부횟수

3차

2018. 10. 22(월) ~ 10. 26(금)

수업료 ÷ 납부횟수

4차

2018. 11. 19(월) ~ 11. 23(금)

수업료 ÷ 납부횟수


3.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

 – 조회 및 출력 : 학교 홈페이지 >  u-SAINT포털 >  로그인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출력

 – 고지서 출력 매수는 분할납부 신청 횟수와 동일(4회 신청한 경우 4장 출력)


4. 분할납부 등록방법

납부형태

유의사항

온라인

뱅킹

?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우리은행 입금계좌(학생 개인전용 가상계좌)로 송금

? 납부금액 총액으로만 입금 가능하며, 입금자명은 관계없음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 이체 및 우리은행 인터넷 공과금(등록금) 납부 가능

※ 우리은행이 아닌 타 은행에서 이체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학생개인부담

창구납부

? 수납은행 : 우리은행

? 등록금고지서 지참 후 전국 수납은행 영업점 방문 납부

 

5. 유의사항

 – 각 차수 등록마감일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했을 경우 해당 학기가 미 인정됨과 동시에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 각 차수 등록마감일 기준 미납자는 이후 분할납부 신청이 제한됩니다.

 – 한국장학재단 연계대출 신청은 11월 15일(목), 실행은 11월 16일(금)까지 가능합니다.



2018.   9.   11.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