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2차 분할납부 안내
1. 대상 : 분할납부 승인이 확정된 학생
2. 등록기간 및 납부금액 (납부가능시간 : 기간 내 평일 09:00~ 16:00)
회차 |
등록기간 |
납부금액 |
1차 |
종료 |
(수업료 ÷ 납부횟수) + 기타납입금 |
2차 |
2018. 9. 19(수) ~ 9. 28(금)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
? 2018. 9. 19(수) ~ 9. 21(금) 2018. 9. 27(목) ~ 9. 28(금) |
수업료 ÷ 납부횟수 |
3차 |
2018. 10. 22(월) ~ 10. 26(금) |
수업료 ÷ 납부횟수 |
4차 |
2018. 11. 19(월) ~ 11. 23(금) |
수업료 ÷ 납부횟수 |
3.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
– 조회 및 출력 : 학교 홈페이지 > u-SAINT포털 > 로그인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출력
– 고지서 출력 매수는 분할납부 신청 횟수와 동일(4회 신청한 경우 4장 출력)
4. 분할납부 등록방법
납부형태 |
유의사항 |
온라인 뱅킹 |
?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우리은행 입금계좌(학생 개인전용 가상계좌)로 송금 ? 납부금액 총액으로만 입금 가능하며, 입금자명은 관계없음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 이체 및 우리은행 인터넷 공과금(등록금) 납부 가능 ※ 우리은행이 아닌 타 은행에서 이체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학생개인부담 |
창구납부 |
? 수납은행 : 우리은행 ? 등록금고지서 지참 후 전국 수납은행 영업점 방문 납부 |
5. 유의사항
– 각 차수 등록마감일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했을 경우 해당 학기가 미 인정됨과 동시에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 각 차수 등록마감일 기준 미납자는 이후 분할납부 신청이 제한됩니다.
– 한국장학재단 연계대출 신청은 11월 15일(목), 실행은 11월 16일(금)까지 가능합니다.
2018. 9. 11.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