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Microsoft 이메일 재학생 외(졸업생 등) 계정 삭제 안내(11.20.(월))

2023년 10월 20일
53502

□ 정보보호 관리규정 제30조에 따라, 메일 계정은 재적생에 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이에 졸업, 제적, 자퇴생 등의 계정에 대해 2023.11.20.() 부로 사용 중인 계정이 삭제 처리됩니다.

사전에 저장된 자료를 백업해주시기 바랍니다.

 

Microsoft 이메일 서비스

  • 사용 대상 : 재학생(휴학생), 교직원
  • 사용 도메인 : ID@soongsil.ac.kr
  • 사용 제품 :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삭제 대상자에게 < 계정 삭제 안내 > 메일을 발송할 예정이오니, 사용 중이신 soongsil.ac.kr 계정의 사서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023.11.20.(월) 이전에 해당 계정에 저장된 메일, 원드라이브 등의 자료를 백업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제목 : 숭실대 재학생 외(졸업생 등) 이메일 계정 삭제 안내

* 메일 발신자 주소 : ssuimt@ssu.ac.kr

 

< 메일 연동 안내 >

해당 메일은 졸업생의 학번으로 생성된 메일 계정에 대해 삭제 대상자로 분류하였습니다.

재학생/재직자가 졸업생 기준 학번으로 생성된 계정을 계속 사용을 원하실 경우,

재학(휴학)/재직 중인 학번/직번을 기재하여 ssumail@soongsil.dooray.com 으로 회신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 학생 : cloud.soongsil.ac.kr에서 ID/PW 찾기

 

□ 숭실대학교 대표 홈페이지 이메일 안내 참조(대학생활 > IT지원서비스 > 이메일 안내)

: https://url.kr/dkuema

 

□ 숭실대학교 대표 홈페이지 이메일 관련 FAQ 참조(대학생활 > FAQ)

: https://url.kr/vjikwn

 

□ 전자메일 관련 문의 : ssumail@soongsil.dooray.com

– 아래의 정보를 기재 후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학번 :
  2. 성함 :
  3. 이메일 주소(@soongsil.ac.kr) :
  4. 오류사항, 캡처 화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