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지정형 법인카드가 필요하신 분은 다음의 서류를 재무회계팀(신양관 109호)으로 제출하여 주십시오.
1. 제출서류
– 신분증 사본
스캔 또는 사진촬영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신분증 실물을 복사하여 주십시오.
운전면허증의 경우 유효기간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외국인등록증의 경우 신분증 앞, 뒤를 모두 복사하여 주십시오.
– 통장사본
– 카드신청서(첨부파일 확인)
체크한 부분에 모두 기재하여 주십시오.
주소란은 호실까지 기재하여 주십시오.
부서명에는 자금관리센터명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2. 기타 안내사항
– 카드발급은 신청 후 1~2주 정도 소요됩니다.
– 발급 완료 후 신청자의 메일로 수령 안내 메일 보내드립니다.
– 카드 수령 후 비밀번호는 개별적으로 우리은행에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온라인 결제 시 비밀번호 필요)
문의 : 재무회계팀(02-820-0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