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학교 입학사처 입학전형운영팀에서 아래와 같이 계약직 직원을 모집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관련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모집공고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관련 사항
가. 모집 구분: 입학처 입학전형운영팀 계약직 입학사정관(육아휴직 대체)
나. 모집 인원: 0명
다. 임용 예정일: 2024.12.01. (첫 출근: 12.02. 월)
– 임용기간: 24.12.01.~25.02.28.(육아휴직 대체기간)
라. 지원 방법 : 이메일로 지원서 등 관련 서류 제출
※ 이메일 주소 : ssuao_work@ssu.ac.kr
※ 이메일 제목 : ‘입학사정관 지원(지원자 성명)’으로 기재
마. 지원 기간 : ~2024.11.19. (화) 24:00 까지
바. 전형 일정 : 서류전형 > 면접전형(한차례 진행)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사. 모집 부서 관련 사항
부서명(접수처: 이메일 주소) | 지원 자격 | 우대 사항 | 비고 |
입학처
입학전형운영팀 ssuao_work@ssu.ac.kr |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입학사정관이 지녀야 할 자질과 전문지식을 갖춘 자
–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자(남성의 경우) –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되는 기독교인(개신교 또는 천주교인) – 임용일로부터 근무 가능한 자 |
– 교육기관(전,현직 교사 포함) 3년 이상 종사자
– 대학 입학 관련 업무 경력자 – 보훈대상자, 장애인 – 데이터 분석 가능자 |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통보 |
2. 세부 사항은 붙임의 공고문서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