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숭실대학교 입학사정관 (육아휴직 대체) 계약직 직원 모집

2024년 11월 11일
8218

숭실대학교 입학사처 입학전형운영팀에서 아래와 같이 계약직 직원을 모집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관련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모집공고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관련 사항

모집 구분: 입학처 입학전형운영팀 계약직 입학사정관(육아휴직 대체)

모집 인원: 0명

. 임용 예정2024.12.01.  (첫 출근: 12.02. 월)

–  임용기간: 24.12.01.~25.02.28.(육아휴직 대체기간)

지원 방법 : 이메일로 지원서 등 관련 서류 제출

※ 이메일 주소 : ssuao_work@ssu.ac.kr

※ 이메일 제목 : 입학사정관 지원(지원자 성명)’으로 기재

지원 기간 ~2024.11.19. (화) 24:00 까지

전형 일정 : 서류전형 > 면접전형(한차례 진행)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모집 부서 관련 사항

부서명(접수처이메일 주소) 지원 자격 우대 사항 비고
입학처

입학전형운영팀

ssuao_work@ssu.ac.kr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입학사정관이 지녀야 할 자질과 전문지식을 갖춘 자

–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자(남성의 경우)

–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되는 기독교인(개신교 또는 천주교인)

– 임용일로부터 근무 가능한 자

– 교육기관(전,현직 교사 포함) 3년 이상 종사자

– 대학 입학 관련 업무 경력자

– 보훈대상자, 장애인

– 데이터 분석 가능자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통보

 

2세부 사항은 붙임의 공고문서 참조